Posted on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라자이 데이비스는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정말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이것은 팬 사람들에게 플래시가 아니다. 10년 동안 말린스는 정기적으로 브레이브스를 능가했고, 내기자들의 관점에서 볼 때, 실제로 브레이브스보다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약자 내기를 이겼다. 왜 그런가? 재능, 줄무늬, 자부심과는 거의 관계가 없다. 그것은 언론이 개발한 대중의 이해와 관련이 있다.

내가 실제로 많은 선수들을 그들이 잃는 것보다 더 많은 내기를 이기기 위해 이야기했지만, 그들은 장기적으로 지고 있다.

왜? 이기는 것과 지는 것이 더 자주 이기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찌그러지지 않는 비결은 당신의 은행원을 관리하는 것이다. 분명히, 그것을 잃는 것보다 더 부수는 것은 확실히 알아내는 요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질 때 돈을 더 많이 내려놓고 이길 때 돈을 덜 걸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다루는 것이 본질적으로 당신의 내기를 정렬시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것이 런라인을 연주할 때 최고의 기술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한다.

이 글에서 볼 때, 빅 리그 야구에는 놀랄 만큼 많은 양의 1점 비디오 게임이 있다.

심지어 리그의 상위 그룹들도 1점 비디오 게임의 많은 부분을 가지고 놀았다.

약점 :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우려하고 있지만, 실제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가 지난 2년 동안 실제로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둘 다 썩을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몇몇 젊은이들은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회전의 앞쪽에 서서 도와야 합니다.

약점 : 회전만큼 우수하기 때문에,이 팀의 불펜은 실제로 지난 해 퍼즐의 모든 조각이 해체된 나쁜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클럽은 Jason Isringhausen이 이 그룹에 더 자세히 설명되도록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년 또는 7년 전에 큰 이전이 되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야구에 도박 돈을 걸고 막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mlb 야구가 승산을 무너뜨리고 mlb 야구에 내기를 하는 매우 숙련된 베터들을 얻기 위해 mlb 야구 선택 시스템에 의존하기를 원할 것이다.

도박꾼은 기술 없이도 도박을 하기 위해 스포츠 은행을 돕는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책 제작자들을 정리할 수 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야구 선택 시스템의 사양을 다루고 승산을 없애고 큰 돈을 벌기 위해 선택과 내기 현금을 가져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 행사를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사용하는 것으로 막 시작한다면, 당신은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야구에 베팅하는 시스템에 의존하고 싶을 것이다.극히 지식이 있다.

스포츠 도박에 돈을 걸고 돈을 벌 수 있는 유능한 선수들도 스포츠 도박을 위해 많은 우승 선택을 기록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한다.

그들은 그들의 선택에 대한 개념과 검증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정전이 여전히 가능한가? 다행히도 프리미엄 번들에 가입하자마자 스포츠에서 지역 정전의 시대가 끝난 것처럼 보인다. 물론, 일요일 티켓이나 추가 이닝스 방송국은 당신에게 게임을 공개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분명히 다른 채널에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가입할 때 당신은 모든 채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것이 게임을 드러내고 있는지 알아내고 당신이 어떤 행동을 놓치기 전에 그곳에 가는 당신의 길을 가는 문제일 뿐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 있는 카디널스가 마이트에서 강타자들의 터치를 회복시켰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두에 서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는 4월 평균 250타수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이 지역을 10만 표 차로 따돌릴 수 있는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포지션에서 찾고 있는 실제 파워 넘버는 없다.

mlb 시험에서 60의 중요성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운동 시작에 게이머가 설정하는 시간은 그가 남은 하루 동안 심각하게 받아들였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그것은 약간 다운어지만, 나는 이해한다.

그러나 스카우트의 눈에는 다른 능력이 존재한다면 배울 수 있다.

속도는 외야수나 중간 내야수가 70초를 뛰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태어난 것이다. 더 좋은 것은, MLB 시험에서 스카우트로부터 어떤 종류의 고려도 받기 위해 지옥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치거나 던져야 한다는 것이다.

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를 홈 플레이트에서 사고로 잃었는데, 특히 파블로 산도발도 지안 밖으로 나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