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ROI 투자 수익을 고려하고 싶으십니까? 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강좌가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오랫동안 그 안에 머물러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생산하는 방식이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견뎌내고 싶어해야 한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만두고 수건을 던질 수 없을 것이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할 수 있는 낮은 거래를 만든다. 그리고 실제로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싶은 금융가를 발견하고,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것이다. 현금 없이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안팎의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다. 불이익? 당신은 거절당한 거래를 하고 짜증나는 개인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질 수 있다.

정보회사를 쫓지 마라. 일주일이나 이틀 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렇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이 절대적으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장려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창출하는 것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을 따르지 마라.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렇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책이나 그 이상을 얻을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심지어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제공된 기술에 대한 강좌도 새로운 노력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끊임없이 교육받고 잘 알고 있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지침을 확인하지 않고는 잭 해머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구루 제품을 획득한 극히 두 명의 개인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현실이다. 이것은 전문가들이 가르친 방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많은 것을 한다.

핵심 단어는 일이며, 가능한 투자자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설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시나리오에 맞게 조정한다면(기억하라, 아무도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다) 그리고 노력을 내세우면, 광고만큼 빠르지 않고, 증언에 표시된 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는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퇴직과 부의 건설) 진정한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라. 그리고 적절한 실체를 설립하고 그 계획을 제자리에 놓아라.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전문직에 어디에 머물러 있든지 간에, 이러한 팁들은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 부동산은 당신이 교육, 능력, 마케팅, 올바른 사고방식을 통합할 때, 당신은 실제로 더 큰 투자를 얻고 훨씬 더 나은 자본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다.

다음 단계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는 것이다.

ROI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 당신의 보상은 무엇인가?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5단계 – 결국 자금조달의 달인이 된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주택 대출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집을 팔기 위해 자금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외형을 드러내면서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 경험 많은 금융가를 찾아라.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할 수 있고,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 추천할 수 있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주택 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적절한 자금을 손에 넣어야 할 것이다 과천 센텀스퀘어 .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좋은 친구나 당신을 가장 좋은 방향으로 인도할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시도하라. 수동적인 금융가로 시작해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재산을 위해 쓸 준비가 되어 있는 때가 되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