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트렌디하게 하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지역이 더 똑똑해지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들을 손에 쥐게 된다면,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것은 창조성이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나오는 한, 이 인테리어 장식은, 어떤 예술품처럼, 만족스러울 것이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었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출판물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실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제안을 따르라. 그러나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좋은 친구들과 이야기 해 보세요: 와우! 정말 환상적이에요! 하지만 이게 정말 당신을 위한 건가요?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당신의 방은 분위기를 드러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이 당신의 공간이 생산하기를 바라는 기본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의 공간을 개발함에 따라, 당신은 모든 측면이 정확히 같은 정신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마음 상태에 일정해야 한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에 리프트를 제공하고 실내 공간의 일반적인 디자인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항상 추가적인 사각형 비디오에 포함되지 않고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작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라면,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라도 쉽게 지내는 것이 훨씬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을 가질수록,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공간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옷을 위해 벽에 선반을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설치할 것이다. 작은 요리 영역에서는,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어떤 것에서든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작은 크기의 테이블을 선택하라!어떤 것을 보관하고 무엇을 던질지 선택하는 것은 어렵지만, 더 간단한 디자인 방법으로 장기적으로는 더 행복할 것이다.

그림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빛이나 흰색의 색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 다른 제안일 것이다. 그러나 이미지 자체에 의존하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다루는 열쇠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 대신 햇빛에 벽지곰팡이제거 이미지를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이미지를 잡는 것이 가장 좋다. 큰 그림 프레임과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며 좋은 충격을 줄 수 있다.

여러 장의 사진을 배치할 경우 중심 또는 기본 사진이 됩니다

그의 깔끔한 선과 종류의 사용은 현대의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의 장식이 전체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집 전체에 간단한 스타일의 구성요소를 갖춘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한 방에서 시작해서 집 전체를 통해 방법을 작업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집의 모든 공간이 복원 상태에 있다면, 그것은 약간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어느 공간으로 시작하든, 중요한 부분은 당신의 방이 당신의 계획이다. 마음 상태는 방이 자유롭게 해주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모습이나 느낌을 말한다.

공간을 만들 때 모든 요소가 똑같은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 바닥 처리는 이 마음 상태로 일정해야 한다.

적절한 예술 작품은 실내 장식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매혹적인 것에 눈을 끌며, 여러분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공간의 다른 영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이 한 지점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할 것이다.

요리 영역을 업그레이드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해 여전히 울타리에 서 있다면 종종 돈 문제 때문이다. 지금이 부엌을 다시 할 적기인지를 알아내는 간단한 방법이다.

침실 실내 장식에는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몇 가지 지침이 있다.

그러한 지침 중 하나는 침실 바닥을 덮는 침실 바닥을 위해 화강암, 대리석 또는 타일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을 덮는 가장 좋은 재료는 카펫이고 나무 타일, 대리석, 화강암은 겨울 동안 그리고 특히 아침 시간 동안 바닥이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침실 바닥을 위해 사용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침대 방에서 특별한 온기를 원한다면, 카펫 우드는 여전히 남아있다.

침실 보관 구역과 캐비닛의 바닥 커버를 위한 인기 있는 선택은 침실이 물건으로 뒤섞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면적의 양에 따라, 옷장은 보관 장소에 좋은 개념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논의할 때, t에 대한 모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