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윈도우는 무료가 아니며, 또한 라이눅스도 무료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그러므로 여전히 작은 부분에서 라이선스를 지불해야 한다) 리눅스는 무료 및 무료로 제공되므로 웹사이트 호스트 회사는 대개 윈도우 웹사이트보다 더 저렴한 수수료를 부과한다.

일부 웹 호스팅에 다소 잘못된 조건. 리눅스나 윈도우를 선택하든 정확히 동일한 요금은 실제 가격을 유지한다.

무료 호스팅에 비해 매우 저렴한 호스팅은 분명 더 나을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충분한 저렴한 호스팅 제공자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버와 숙련된 고객 지원 직원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1일 또는 15달러 30일 동안 무제한 대역폭을 가진 무제한 공간을 제공한다면, 믿을 수 있는 무제한 호스팅 계획의 가격은 3달러/월에서 시작된다.

하지만 편안한 숨결은 무료로 이용되지만, 전체적인 것에서와 마찬가지로, 무료 웹 호스팅 회사들이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동안 광고를 내고, 무엇이 나타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제력이 없다. 사실, 호스트는 당신의 무료 세계 와이드 웹 사이트에 경쟁자들을 위한 광고를 낼 수 있다.

멋지지 않다.

악츄아 공급자를 이용하더라도, 당신에게 도움이 될 호스팅 패키지를 찾아야 한다.

모든 웹 호스팅 사이트는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유형은 무제한 대역폭 패키지다.

예를 들어, 호스트가 매년 지불하는 스타트업 현금 콘텐츠 기사들을 저장하는가? 창업을 할 때 재원이 왕이기 때문에 저축을 이용하십시오. 온라인이 성장함에 따라 서버 공간을 더 많이 구입할 수 있으며 더 비싼 계층으로 이동하지 않을 수 있는가? 고품질의 호스트는 페이지 마진을 없애는 월별 수수료 인상 없이 기가바이트를 어느 곳에서나 재배할 수 있게 해준다.

HTTP, POP 또는 FTP와는 상관없이 대역폭은 30일 동안 업로드 및 다운로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양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페이지 크기는 여기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대역폭은 또한 실행 수신의 트래픽 가격과 가입자 목록 방문 페이지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 기반 호스팅 계획에는 약 08GB 또는 1800MB 또는 월 대역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명심하십시오. 2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볼 수 있고 30KB를 가지고 있는 중요한 교통 웹사이트를 위해 권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작은 사이트에서는 대략 1GB의 대역폭이 더 저렴해질 것이다.

웹 기반 성공을 추구하는 웹 호스트를 원할 때 이러한 유형의 무료 상품, 보안, 사용자 지정 및 무료 및 편안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인내심을 가진 지식 있는 인간이 전화를 받기를 원합니다. 질문으로 기능하고, 필요할 때 대답과 해결책을 제공하는 또 다른 아이. 일주일 전처럼

오, 밥이 졸업할 경우를 대비해서, 그는 노트북의 플러그를 뽑고 더 친환경적인 목초지를 마스터하기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이 웹 사업이 어디서 할 수 있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정직한 제공자는 당신이 불행하게도, 모든 호스팅 회사들이 사업 가치와 마찬가지로 당신을 성공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어떤 회사들은 완전히 비윤리적이다. 당신의 웹 기반 사업을 위태롭게 하고 온라인상의 성공 기회를 줄인다.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현재 무제한 디스크 공간 하드 드라이브 또는 스토리지 드라이브와 관련된 무제한 디스크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의 인용문은 존재하지 않으며 호스팅 회사가 무제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은 거의 없으며 물리적으로 비현실적이므로 안전 조치가 실제로 얻는 것을 알지 못하는 무제한 공간의 형태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쨌든 당신이 지불하는 비용을 알고 싶어합니다.

이미 많은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고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웹 호스팅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대개 비용이 더 들지만 가능할 때 항상 당신이 원하는 것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윤리적 제공자는 고객을 가두고 싶지 않다. 그것은 서비스 제공에 만족하고 30일마다 돈을 받기 때문에 머무는 고객들을 원한다.

웹사이트를 후원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를 운영할지 결정해야 한다.

단지 당신의 친구와 가족만을 위해 웹사이트를 운영하기를 원하고 더 나은 무료 호스팅 회사는 괜찮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개설하거나 웹 사이트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유료 웹 인터넷 호스팅을 선택해야 한다.

사람들은 윈도우 대 리눅스 웹 호스팅의 성능 수준에 혼란스러워한다.

실제로 나쁜 성능의 문제는 윈도우 웹 호스팅이 느리게 수행되는 것이 종종 패키지의 많은 서비스를 포괄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발견된다. 그러나 리눅스의 경우, 서비스를 p로 만들기 위한 확장의 이유는 p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