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포토샵과 다른 효과적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응용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이 B & W 사진 촬영을 중복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B & W에서 이미지를 쉽게 B & W로 변환할 수 있는 이유는 단순히 회색 스케일을 선택하거나 Hue에서 수정할 수 있는 경우이며, 포화 B & W 사진 촬영은 단순히 회색 스케일이 아니라 포토샵에서 올바른 구조, 직접 노출 및 방향을 필요로 합니다. B를 취하려면 사진과 사진은 용서할 수 없는 것이죠. 구조와 노출에 있어서 기본적인 결함을 가진 사진이라도 컬러 사진을 다시 만지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러나 B & W 사진은 우리에게 이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기본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가 망가집니다

디지털 사진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본 다음, 그것을 평가하라. 만약 당신이 너무 확신한다면, 어떤 개인들이 당신의 감정을 상하게 하거나 상하게 하지 않기 위해 당신이 묻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돕도록 하라. 긍정적인 비판은 당신의 기술 수준을 높이고 당신이 새로운 전략을 시도할 때 당신의 교과서나 코스 제품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무엇을 계속 배우든 간에

루이 다게레는 기술을 계속 발전시키면서 직접 노출 시간을 30분 미만으로 줄일 수 있었다. 그는 다게로타입이라고 불리는 전체 절차의 핸드북을 녹음하여 프랑스 연방정부에 제공한 니프세스 아이와 함께 했다. 그 접근법은 결국 다소 인기를 끌었고 결국 뉴욕 시로 가는 길을 찾았다.

그것은 당신의 사진을 제공하는 가장 창의적인 방법이다. 그것은 하나의 개별적인 예술 프로그램과 같다. 그것은 당신의 예술적 능력과 전문성을 매우 높게 말해준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이미지만을 보여주도록 하고, 그것들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창조적 요구조건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라.

해저 사진 깊이는 당신이 보는 색과 기록할 수 있는 능력에 근본적인 역할을 한다.

당신이 단지 60피트 정도 깊이에 도달하면 당신의 녹색과 파란색을 방문하는 것은 팬케이크 시럽 그릇에서 촬영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동물에게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하는 색 왜곡을 보충하기 위해 당신의 광각 렌즈는 당신이 큰 물고기와 코랄에 훨씬 더 잘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주변 물체들. 매크로 샷을 위해 당신은 최대한 가까이 가야 할 것이다. 너무 멀리 떨어져서 당신의 샷은 초점이 맞지 않을 것이고 전혀 색깔이 없을 것이다. 이 환경에서 완전히 쓸모없기 때문에 물 사진 촬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떤 타입의 렌즈도 없다.

사진 촬영이 점진적인 절차라는 것을 알게 되므로 자신에게 너무 많은 부담을 주지 마라. 하룻밤 사이에 즉각적인 사진사가 될 수는 없다. 당신의 첫 번째 사진은 당신의 최악의 장면이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시간과 연습을 통해 당신의 기술을 발전시킬 것이고, 새로운 전략을 얻을 것이다. 단지 당신이 알아내는 유일한 방법은 시간을 주는 것이고 적절한 경험 사진 촬영은 너무 모호해서 보고 발견할 것이 너무 많고 많은 것을 할당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진정으로 개선하기를 원한다면 시간과 노력

거리사진을 순간사진으로 묘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준비 없이 분 안에 찍은 사진. 당신은 또한 그것을 사회적 사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설명할 수 있다.

그것은 우리의 인간 사회, 공유된 순간, 그리고 우리의 환경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그들 자신의 서식지에 있는 개인의 이미지다.

디지털 전자 카메라와 렌즈를 가지고 있으니, 촬영을 시작하라. 디지털 전자 카메라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오류를 더 잘 만든다. 만약 그들이 지금 더 잘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이 훌륭한 웨딩 전문 사진작가가 되고 싶다면, 당신이 이해하도록 요청하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7피트에서 9피트까지의 캔버스 배경을 가지고 자신을 적절하게 자세를 취하는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Norman & Speedtron과 같은 브랜드가 좋고 품질이 좋은 스튜디오 조명을 찾아라. 포토샵, 아이포토, 코렐 페인트 스토어 등과 같은 중고렌즈 소프트웨어를 잊지 말아라.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수정하면 더 나은 사진을 만들고 제작할 수 있고 다시 촬영할 기회를 줄일 수 있다.

또한, 화장품 세션을 위해 스튜디오의 일부를 예약하려고 시도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좋은 시작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부동산 사진 전문가를 구해서 5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제공하여 당신의 목록에 와서 믿을 수 없는 이미지를 찍을 수 있다.

그것들이 훌륭하고, 모든 이상적인 장치를 가지고 있고, 이 사진들의 목적을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사진보다 더 나은 재산 사진에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

디지털 사진도 마찬가지로 p를 수정하는 것을 그 어느 때보다도 간단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