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결국 낮은 매수와 높은 매도로 끝나게 된다. 지금 당장은 할인 판매가격이 올 시즌 주택시장의 40%, 내년에는 60%로 파악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일상이나 파격적인 일상을 사용하여 소득을 위해 재판매한다.

하지만 당신이 나가서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가장 훌륭하고 충분한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어떤 전문가들이 말하는가 하는 것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끔찍한 음식, 피난처, 물질이다.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에 불과한 것으로 보이며, 사람은 보통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적용할 수 있는 98%의 투자자를 선택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시장 이야기를 하고 싶을 뿐이다!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완성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훨씬 더 초점을 맞춘 사업을 생산하라. 우리는 맨발 달리기가 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와 팀을 이뤄보라.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가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것이다.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한 다음 그 과정의 밧줄을 한 발로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초기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잘 하는 것은, 그 자체로 마케팅과 가장 관련이 있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가구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좋은 사본 작성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좋은 사본 작성은 단어, 글꼴, 문구, 사진, 콜투액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어떤 사용자도 당신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한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힘든 돈을 낭비할 것이다. 경쟁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은 것. 종종 희망적인 생각 같은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2는 보통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지금 투자자 #3의 모든 부분을 얻고 있고, 경쟁 때문에 다른 2명은 그 영토를 일하는 것을 보고 대신 경쟁 때문에 양보하기 때문이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전달하는 사람은 거래를 했다. 만약 투자자 #2와 #3는 단지 보기보다는 어떤 것이라면, 그들은 매우 투자자 #1은 거래해야 한다.

카페인 음료의 모든 거래에서 최고가 되는 것은 거래 밀도가 장소마다 다르다는 것을 포함하고 있지만, 현실은 이 사람들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다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 회원들의 일부 소유가 실제로 투자 재산인지 확인하라. 클럽은 당신에게 원드베 클럽을 주지 않는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고, 어떤 돈도 갚을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지불하고 싶은 재산을 충당하기 위한 자금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선택사항이다.

나는 특히 재활을 하거나 도매업자들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집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낭비할 수도 있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당신의 재산에 가장 좋은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은 때때로 매혹적일 수 있다.

하지만, 나중에 심각한 두통을 피하기 위해 당신을 데려가고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은 좋은 행동을 할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코스의 문제는 기업가적 심혈관 시스템이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통 그들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을 찾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100% 무료로 얻을 수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 일반적인 허튼소리나 더 나쁜 허튼소리만 확실히 하기 위해서.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하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수익을 계속 전달하기 위해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싸우기 위한 정책을 고안했다. 그는 이전에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했던 것에 대항할 수 있는 큰 표지판을 창에 두기로 결정했다.

또 다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