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논의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전략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링크드인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변모했다. 소셜 네트워크에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LinkedIn의 내재적 힘

소셜 네트워크의 모든 웹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여 비즈니스 리터럴 스노 마케팅이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 외에도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이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확대되고 성장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사업체들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이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공개적이고,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당신이 오피가이드 말하고 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반영될 때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오락에 사용하는 것과는 정말 다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게시한 것에 아무도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보다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명심해야 한다.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찾을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어려움들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전략을 세우고, 대략 다음 주 동안 그것을 유지한 다음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상대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마케팅을 발전시킨다고 믿기 때문에 대부분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계속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이 될 수도 있는 잘 알려진 사업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직에 채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그 작은 서비스 주인이 그의 서비스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지 못하도록 설득했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직접 프로필 표준과 직접 메일 캠페인을 통해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나쁘거나 훌륭하다. 그래서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믿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조직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 사람, 또는 당신의 게시물과 자료를 따라 지나가는 사람을 식별할 수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sns 마케팅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불변의 콘테스트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간단히 말해서, 간단히 말해서, 2시간 동안 배터리 바가 한 곳을 떨어뜨리는 것은 가장 적은 수명을 말하는 것이 좋다. 중요한 통화에서 누락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고객을 찾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홈개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탬파에서 표현 리모델링으로 피사체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으려고 한 건가? 많은 조직들이 이 맨에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