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이것을 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자격조차 없는 학교에 가려고 시도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이 과정 내내 더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아이디어는 플레이어가 판타지 풋볼 리그에 등록한 다음, 그들의 이해와 통계를 사용하여 모든 진짜 축구팀에서 최고의 게이머를 선택하고 그들만의 꿈 팀을 만든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그들을 매치 티켓으로 대접할 때, 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아이 #올레벳 #올레벳 공식 들이 집에서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의 즐거움을 얻는다면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도 당신에게 우승자라고 말할 것이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내 키트에 내가 놓은 이해에 있지 않고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하면서 극도로 말쑥하게 드레싱 공간으로 걸어 들어갔다. 그리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연결하는 것처럼 보였다.

축구는 오래 지속되는 기억이다. 평생 동안 지속되는 전통이다. Shankly, Bob Paisley, Kenny Daglish, (Yes, I am a Liverpool 팬), Bobby Charlton, Pele, Maradona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말하고, 미래 세대들은 여전히 그들을 고려할 것이다.

청소년기 축구는 또한 당신의 아이들을 축구 경기 깃발의 화려한 세계에 소개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에게 운동기를 주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능력을 확립할 것이다. 그것은 어린 나이부터 올바른 사회적 기술과 팀워크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포츠, 학교, 일이든 인생에서 어떤 일이든 훌륭한 사회적, 팀 노력 기술이 필요하다. 이것을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소개하는 것은 단지 그들의 호의적인 10대 후드 플래그 축구로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 깃발은 신체적 접촉 없이 축구를 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고등학교와 청소년 수준에서 완벽한 접촉 축구는 가장 저렴한 부상률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접촉 스포츠에 넣기를 안절부절못한다면, 깃발 축구는 가는 길이다.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하고 빈스 영이 한 명의 TD를 위해 던지기 위해 벤치에서 빨리 떠나야 한다.

그리고 1명의 픽 어느 누구도 당신의 관심을 받을 자격이 없다. 심지어 레이디 풋볼 비디오 게임도 미사 게임이 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를 위해 설정해야 할 기본적인 것은 그가 그의 몇몇 키즈 축구 토너먼트 플랜트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적절한 축구 코칭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아이가 축구 선수가 되고 싶다면, 그를 도와서 그가 챔피언이 되도록 도와라. 당신의 아이의 미래는 훌륭하다. 아주 정밀하게 축구 코치를 선택하라.

아이들이 스피드를 향상시키길 바라는 첫 번째 이유는 아이들이 스피드를 향상시키기 전에 축구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스피드를 확립하기 전에, 그들이 처음에 축구화를 신도록 하라. 시장에서 다양한 경제적이지만 내구성이 있는 축구화는 이른 아침에 조깅하고 15분에서 20분 동안 달리는 것은 축구에 필요한 기본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시작이다. 그리고 당신은 뒷마당이나 공원 주변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아침에 이러한 연습을 한다.

하루 중 어느 시간보다 훨씬 낫다

내가 축구 속도에 미치는 강점에 대해 블로그를 할 때 불평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내가 그들에게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려면 더 강해져야 한다고 말할 때 정말 화가 난다!

즐거운 축구 자명종 시계와 같은 신기한 선물은 필러를 눈부시게 장착하고 있다.

축구 안에 있는 이 시계는 아침에 벽에 발로 차거나 바닥에서 튕겨서 차단할 수 있다.

하지만 어린 소년들에게는 즐겁지만, 다른 가정주부들에게는 많지 않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아버지에게 선물을 주든, 연인에게 선물하든, 은색 커프링크는 가장 좋은 선택으로 기능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엄청난 대가를 치르게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튀길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러한 귀중한 소유물로 훌륭한 거래를 할 수 있다.

명심해, 너는 단지 훈련할 시간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결과를 내지 못하는 운동에 낭비할 수 없어!여기 5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그러면 기록적인 시간에 더 빨라질 것이다!

실제로는 힘줄, 근육, 그리고 정말로 뇌에 세금을 부과하는 데 상당히 엄격하다. 그들은 매우 집중력이 강하고 이런 식으로 치료할 필요가 있다!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여러분의 속도와 힘의 대부분은 무게실에서 일어날 것이다. 플라이오스는 여러분이 그 힘을 변화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들이다.

많은 것들 중에서, 대학들이 리더들에게 그렇게 끌리는 이유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대학을 위해 스포츠를 할 때, 여러분은 대학을 대표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