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단순히 시장을 통해 주식이 저가일 때 그것을 산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에 투자하지 않았다. 그는 기술 거품이 2000년 초에 기술 주식 내에서 가장 많은 것을 생각하면서 그것을 멀리했다. 그는 일단 기술 거품이 터지면 시장을 통해 증명되었다.

배당금 지급 회사 전반에 걸쳐 지식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마스터로부터 지식을 얻거나 온라인 교육에 투자하기 위해 세미나를 열거나 다양한 전문가의 책을 읽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이 하는 선택사항에 대해 의심하는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하며, 교육을 받은 후에 더 이상 다른 사람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 혼자만의 금전적 자유를 달성한다면 긍정적인

당신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정하고, 골드 시장 전문가들은 금과 은 골드에 총 포트폴리오의 약 10%를 투자하는 것을 촉구한다.

마치 어떤 투자가 당신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는 것처럼, 그 한계를 설정하면 위험 분산이 보장될 것이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에 대해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 핵심에 들어가려고 노력할 것이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당신이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만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마치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훨씬 못 미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력한 조직에 투자하라. 배당금이 강한 기업을 찾아라.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순간적으로 강한 기업이 빠르게 반등하여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과소평가된 상태로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P/E 20달러 더 받고 거래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현금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현금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실제로는 사람들이 충분히 보존되어 있는 반면, 일부 주식을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고, 저축과 투자를 쌓아두고, 여기에 투자하는 것은 그렇다. 유혹은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을 하고 진정한 돈을 쓰는 것이 아니다. 이미 투자한 유브

1800년대 중반에 미국 기업들은 급속한 확산을 경험하고 있었다. 기업들은 그들의 전문 서비스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확장을 위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 주식을 구입한 사람들은 회사를 소유하고 이익을 공유하거나 판매업자와 연결한 사람들이 되었다. 만약 당신이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임대한다면, 당신은 IRA로부터 비슷한 돈을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당신의 IRA. 수혜자가 되다

그리고 이 진보는 무엇일까?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 바이비트 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설립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ETF는 주식과 같은 거래지만 주식 지수와 채권 지수 펀드를 포함한 많은 종류에 도달한다.

또한 금,은, 부동산과 같은 지구본을 투자하는 전문 펀드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이번 시즌에 이익 금을 투자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금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이점: 금과 관련된 것은 빠르게 오르내릴 수 있고 또한 스카이다이빙을 시작하면 빠르게 움직이기를 원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나는!오늘날 한 푼도 벌지 못한 게으름과 안일함의 새로운 결과로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672달러가 들 것 같다. 매년 10%의 복합 비율로 들릴 수도 있지만,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날아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할 수 있고, 당신은 단지 필수적인 것에 대한 어떤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현대에 바로 투자하는 것이다.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관용 위험 관용을 찾아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손실을 보고 팔지 않고 시장 내의 하락을 극복할 수 있는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다. 우리가 그 이상의 투자를 강화하지 않기 위해 개인을 정의할 때.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에 앉아 단기간 이동을 정기적으로 보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반전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관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할 것이다.

이게 우리 지출에 대해 뭘 알아냈어? 확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