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리넨, 보조 가구, 벽지, 램프 톤을 고려하십시오. floor polishing sydney 중고품 가게에서 가장 놀라운 램프 쉐이드도 발견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여러분이 한 빛에서 그늘을 지고 다른 빛의 밑부분을 지워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조심해라. 그것은 아름다울 수 있지만, 그것은 단순히 날짜를 잘 알 수 있다.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들은 어떤가요?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지된 것은 창문을 커튼이나 톤으로 어두운 색으로 덮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방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었을 것을 고려하면 전혀 권장되지 않는다. 조명과 어울리고 공간 디자인과 혼합하는 능력은 결국 당신이 충족시켜야 할 불가피한 것이다.

실내디자인에서의 가장 중요한 첫 번째 행동은 방의 주제나 색채계획을 찾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창조성에 의해 제한된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깔 패턴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구들이 공간에서 떨어져 있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가구들을 배경으로 섞기를 원한다면 선택하라. 벽도 마찬가지로 창 치료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프로를 고용했다면 예방되었을지도 모르는 불필요한 오류를 대체함으로써 더 많은 돈을 투자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꿈의 요리 영역 실내 스타일을 얻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이번에는 당신이 총 절차에서 숙련되지 않았을 때 확대된다.

같이 일할 곳이 별로 없다면요? 공간을 제한한 조리 공간을 어떻게 설계하시겠습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 무료인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함께 일하는 것이다.

실내 벽의 스타일을 개념화하기 시작하기로 선택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자신이 미숙하다는 것을 미리 계획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원하는 디자인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당신의 지출 계획, 당신이 필요로 할 도구, 그리고 당신의 직업에 대한 시간대를 고려해야 한다.

공간 팝을 진정으로 만들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백열등을 추가하여 액센트 베개에 적재된 공간의 캐스트를 바꾸고 있다.

빅 로케이션 카펫을 바로 올리는 많은 색상을 포함시킴으로써 대부분의 방을 함께 묶고 완성되게 할 것이다. 창문 근처에 있을 때, 거울은 어떤 방도 더 크게 보이게 할 것이고, 또한 신선한 꽃으로 공간을 더 빛으로 둘러볼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우아해 보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좋은 냄새가 날 것이다

캐비닛은 당신의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몇 가지 집 구성 요소다. 장식적인 것이 아니라 장식적인 것이어야 하고, 만약 그들이 전시되어 보이고, 집들이 꾸미는 디자인이 그의 깔끔한 선과 활자 사용을 선택하는 새로운 외관을 돕는다면, 당신의 집 건축이 일반적인 스타일에 내장된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디자이너는 현대 장식이 그 장식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못할 것이다. 일반실 또는 주택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사실상 프레임의 꼭대기에 연결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공간이 작아질 거야!무엇을 예방해야 할지에 대한 실내 디자인 제안을 사용할 때, 우리는 마찬가지로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좀 더 가벼운 색을 사용하라 작은 영역을 디자인할 때, 실내 디자인 학교 수련생의 가장 중요한 지침은 항상 밝은 색으로 가는 것이다. 밝은 색은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실내 장치의 색에 해당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실내 장식에 압도당하고 전문가를 고용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간을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해 행동으로 안내할 실내 장식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본질적으로 당신의 공간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그것이 페인트와 다른 장식에 얼마나 헌신적이 될지 볼 수 있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당신에게 색상과 바닥재에 대한 팁을 제공할 것이다.

훌륭한 인테리어 스타일의 개념을 갖추는 것을 잊지 마라. 비용이 많이 들 필요는 없다. 작은 페인트, 약간의 재배치, 그리고 여러분이 실제로 하지 않는 것들을 없애는 것으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리고 환상을 포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