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대안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설계(180GHz) 조금만 더 전력을 원하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기술로 300GHz로 실행된다.

이제 컴퓨터 시스템의 전면 패널을 제거해야 합니다.컴퓨터 수리 전문가는 특정 방향을 검색하기 위해 수동 서적을 시스템과 함께 설명하도록 권장합니다.일반적으로 전면 패널을 제거하기 위해 탭을 누르면 됩니다.전면 패널을 컴퓨터 시스템에서 완전히 제거하고 한쪽으로 설정하십시오

7 – 기계 D5039 : 손을 내려라.이 데스크톱은 시장에서 가장 가치있는 제품이다. Emachines는 가정을 염두에 둔 잘 알려진 PC 사업이며, 탁월한 제품을 무적의 가격에 사용하는 훌륭한 일을 한다.

이 단위는 시작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확실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2!)

아래의 PC 사용자는 당신이 어떤 컴퓨터인지 알아내기 위해 4가지 종류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가정을 위한 최고의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환상적인 외모 제작자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애호가에게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결합된 그래픽 및 사운드 능력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요소입니다.

모든 노트북 컴퓨터에는 LCD 화면이 있고, 데스크톱이 있는 경우 LCD 또는 부피가 큰 CRT 화면에서 선택할 수 있다.

데스크톱의 경우 전자는 다소 비쌀 수 있다.

그러한 이유로, 화면 품질에 관한 한 노트북과 일치하기 어렵다. LCD 화면은 단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부피가 큰 CRT 화면보다 훨씬 더 잘 생겼을 뿐이다.

노트북의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단순히 노트북 컴퓨터 내부에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이 구성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에는 웹캠으로 개발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노트북 컴퓨터도 마찬가지로 통합된 Wi-Fi, 추가 USB 포트, 심지어 마이크를 가지고 있다.

물론, 당신은 데스크톱 컴퓨터로 모든 추가 기능을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수백 달러의 추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디스크 드라이브는 소니 VAIO에 고려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다. SVJ202190X 당신이 필요로 할 것보다 더 많은 저장 영역을 구매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다.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 5400rpm에서 공연한다.

다른 선택은 750GB의 강인한 드라이브, 1TB 디스크 드라이브, 256GB의 강인한 상태 드라이브, 512GB의 강인한 상태 드라이브로 구성된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일반적인 노트북 컴퓨터가 새로운 혁신을 도입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것이다.

몇 년 전에 램 한 개만 있으면 1,000달러가 훨씬 넘는 데스크톱이 몇 년 전에 떨어졌는데,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 평균 2-4gb와 디스크 드라이브가 250gb에서 시작되는 등, 실제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우선, 컴퓨팅 파워에 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 추가 전력은 당신이 훨씬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단지 19998달러에 제공하고 있지 클라우드 만, 당신은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와 같다. 그러니, 어떤 결론으로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어,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그 후에 제공되는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노트북 컴퓨터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하기가 어렵고 특정 장치에 대해 특별히 개인화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구성 요소가 손상된 경우 전체 노트북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트북의 비용과 기능이 점점 더 줄어들면서 고객들은 더 편리한 노트 패드를 끌고 다니는 편리함보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저글링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