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Craigslist Today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하십시오. 사이트는한 번에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하지만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저렴한 컴퓨터 시스템이 1시간 이내에 판매되지만 여러 도시 아래에서 주목받으면 어떨까요? 당신은 당신의 도시 페이지에서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하고 그 후에 다른 이웃 지역에 초점을 맞추면서 흥정을 놓쳤을지도 모른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어떤 경우에는 크고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여전히 노트북이나 노트 패드보다 훨씬 저렴하며, 여전히 이러한 노트북 컴퓨터의 많은 부분을 수행할 수 있다.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더 저렴하다. 또한 500달러 미만의 데스크톱을 발견할 수 있다.

반면에 노트북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이것보다 더 비싸다.

실제로 노트북 컴퓨터를 선택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몸캠피싱피해 노트북이 이상적인 무선 설정으로 어디든 갈 수 있고, 추가적인 전력 재료 없이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다.

만약 전원이 꺼지면,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를 잃게 된다.

가게에 가십시오. 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제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훌륭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매우 인기 있는 것, 모든 것의 이점,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야 할 것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흔히 무시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가지게 됩니다.일반적으로 USB입니다.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고유한 장치가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고, 화선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는 비디오 캠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담배 연기로 인한 먼지 축적, 먼지 토끼, 고양이 털, 그리고 검미 찌꺼기가 몇 가지 문제인데, 어떤 컴퓨터들은 정말로 물을 내리는 능력을 가진 플러시 관리가 필요한 것처럼 보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원소에 있는 것처럼 보일 정도로 먼지가 쌓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먼지 토끼를 가지고 있다.

나는 방아쇠가 그들을 자극할 지경에 이르렀다.

반면에 노트북 컴퓨터는 순수한 처리력으로 데스크톱을 견딜 수 없지만, 노트북 컴퓨터는 그들의 움직임으로 그것을 상쇄하는 것 이상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나는 플레이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데스크톱 대 노트북 컴퓨터로 귀결될 때 나는 나의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것은 이동의 효율성을 위해 조금 희생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노트북 컴퓨터를 단순히 내 집 안에서 내 집 안에 있는 위치에서 내 집으로 가져올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이 요인 노트북 컴퓨터는 나의 컴퓨터가 내 집 안에 있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하우스비디오 카드와는 거리가 먼 작업 전문가에게 이상적: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가장 정상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고 NVIDIA와 ATI에서 온다. 변화하는 기술로 비디오 카드는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할 것이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현재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포함한다.

또한 맨본 컴퓨터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세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었으며, 초보 컴퓨터 홈 빌더가 저렴한 부품으로 개발을 완료하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드라이브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재판매를 위해 계획된 맨본 PC는 저용량 하드 드라이브,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구성된다. 어댑터 및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및 스피커 일부 맨본 PC의 가격은 100달러에 육박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그들이 휴식을 취하고 주말이나 휴식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장장치와 메모리에 잘 맞춰져 있다.

랩톱 컴퓨터는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의 저장장치를 포함하지 않고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노트북의 비용을 전후하여 모든 것에 포함될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에 섬세하거나 중요한 데이터가 있으면 노트북 컴퓨터 노트북 노트북 컴퓨터 대신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그 크기와 무게 때문에 데스크톱과 비교했을 때, 데스크톱을 가져가는 것이 정말 간단하다. 만약 당신의 위치에 침입이 있다면, 강도들은 당신의 큰 데스크톱을 가져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 하드웨어의 이러한 증가는 더 이상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표준 사용과 한동안 그 위치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에게 실제적인 이점을 주지 않는다.

얼굴에 큰 미소를 짓는 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것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Hp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도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첫째, 컴퓨터 파워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 추가 전력은 훨씬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