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광고, 서약,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그 물건이나 서비스를 사도록 격려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아무것도 제대로 들은 적이 없다”는 말이 맞나요?

블로그 사이트 등록을 가능한 한 기본으로 하고 싶은 경우, 사람들이 관찰하지 않을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등록하기 쉽게 보이는 곳에 위치시켜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회사를 개발할 수 있는가? 당신은 회사와 일자리가 가상의 무릎에 놓이도록 고급 제안을 활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확립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어떤 글을 올리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우수함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2004년 페이스북이 소개된 다음으로는 페이스북이 처음 훈련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탄생하여 2010년에 소개된 가장 빠른 성장 사이트로 알려진 피스트가 훨씬 더 많이 등장하였다.

끝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현명한 조치다. 현실에서는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이는 서비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할 필요가 있는 마케팅의 4가지 개념(리더, 변환, 판매)이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에서부터 발효를 2번 하는 것, 노화시키는 것, 최소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한다.

그것은 시작도 어렵다. 그리고 발견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이 필요하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대략 다음 주 동안 계획을 세우고, 그 다음 주에 그것을 유지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려면, 적절한 초점을 적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이 무너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개인들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네트워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알고, 당신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은 그의 서비스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인스타그램 사용법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지 못하도록 설득했다. 왜일까? 그의 프로필을 건강하게 하는 5가지 이유 직접 및 직접 메일 프로젝트는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의심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들. 하지만, 만약 성공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단지 개인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뿐이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하루 종일 덜 보관한다.

특정 틈새 내에서 자료를 고수하되 사교적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사람들은 테스트와 경쟁자를 성취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 패키지를 생각해라.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질문지와 경쟁자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