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는 것이 가능해지며, 가장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쉽고 빠르게 해야 할 일이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틈새가 항상 작지만 쉽게 얻을 수 있는 최고의 틈새를 찾는 것이다. 온라인 세계에는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온갖 틈새들이 있다.

네트워크 내의 다른 장점은 진실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있으므로 어떤 것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당신이 그 프로그램에 관여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배워라.

기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공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실제로 온라인 마케팅 세계와 함께 집에 있다.

실제로 독자적인 뉴스레터로, 가입자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이들은 개인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 모두가 시장일 수 있는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B Pay Per Click : 극도로 보상을 받으면 회사는 실제 고객이 비즈니스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요금 포크를 결정합니다.

백금 팁 엔드!웹사이트와 관련하여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추가 기능 고려 물병을 사용하여 출시된 옵션을 지원할 수 있다고 상상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람들이 다시 접근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클래스의 상금을 추첨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당신이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 때문에 이 사람들이 다시 사는 이익과 관련이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자신과 사용자를 쉽게 지원합니다

여기서 정말 사실인 것 같다.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이 급여의 10%, 25%, 심지어 50%까지도 독특한 것을 찾기 위해 이런 종류의 급여를 행상하고 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할 것인지를 깨닫고, 매일 아침 우편물을 통지와 함께 받을 오피 수 있을 때, 당신의 심장은 이 작은 액수의 광고 과정을 하기 위해 일하고, 그 장소와 관련된 것을 배우기 시작한다.

충분히 알고, 배운 것을 사용하라. 경험을 쌓아라.모든 차량 정보를 읽을 수도 있지만, 훨씬 덜 훌륭할 것이다.

그가 쓴 추가 정보, 그의 블로그 계열사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 증가는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하기 위해 마이크를 알고 있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기사를 쓰고 키워드에 게재된 이 사람들은 글씨의 조각을 발견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뒷 링크와 함께 당신의 기사의 하단에 바이오 박스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다른 작가들에게 그들의 수수료를 아웃소싱할 수 있다.

제휴사 오퍼링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한 가지는 제품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개인은 또한 거의 모든 사람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고, 생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단지 연습하지 않을 것이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와 사실은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틈새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라. 지식은 힘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다.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광범위하고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마케팅을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수백 명의 광고주 목록을 가지고 있는 거대하게 확립된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수백 개의 광고주 목록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옵션은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소매상 웹사이트와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계획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할 은행을 선택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선택이다. 회사가 이미 조사한 제휴 링크 목록을 제공하고 양질의 품질을 구성하고 수요가 있는 회사로 지정하도록 조정하십시오. 확실히 귀하의 제휴 링크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상품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돈을 강요하는 것은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상품만이 아니라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어떤 기술뿐만 아니라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교통량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차량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assoc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