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대부분의 스포츠북에서 선호되고 작년 공연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그곳에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작년과 정확히 같은 팀을 가지고 있고, 포스트 시즌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다시 찾고 +400에서 +520으로 머니 라인을 물리칠 것이다.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 2주 더 이상적인 경기를 치렀고, 현재 메이저 할러데이에서 20번째 이상적인 경기를 치르고 있는 사이영 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옵션을 그의 공로에 돌렸다. 그는 단순히 내셔널 리그 역사상 8번째로 좋은 비디오 게임을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두 번째 경기를 치렀다. 그는 말린스 선수 11명을 선발하여 말린스를 능가했다. 투수 조시 존슨, 동시에 그것은 존슨에게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헤스 주변에서 한 가지 요인에 대한 농담도 없었다. 그 경기는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해, 전문가 정보 및 최신 통계 및 추세를 모두 활용하면 다음 스포츠 금융 투자를 저해할 때 실용적이지만, 어느 누구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실, 한 곳을 들여다볼 시간이 있고, 새로운 곳이거나, 어디서 모든 정보를 시작해야 할지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실제로 타이브레이커를 필요로 한다면, 미디어 시장과 그들이 생산하는 광란을 이해하는 것은 이익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하다. 오프 스포츠 이벤트

하트포드 고래잡이 NHL 저지 하트포드는 환상적인 NHL 하키 도시지만 1979년의 고래잡이 저지는 정말 끔찍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4년 리그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들의 녹색 NHL 유니폼은 잊기 어려웠다.

휴스턴 애스트로스 MLB 저지스 이것은 또 다른 무지개 지향 저지다. 순수한 흰색 배경색 중에서 붉은 오렌지색 노란 줄무늬는 무지개처럼 보였다. 그리고 색깔은 어렵지 않고 너무 소녀스러워 보였다. 나는 이것이 나의 가장 실망스러운 MLB 저지가 망설인다.

메이저 리그 클럽하우스에서 싸움은 자주 진행되지만, 2015년 디트로이트의 소규모 시장팀에서 미디어를 강타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야구 단계인 월드 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제공되어, 이 이야기는 미디어 오물과 수렁 아래에 묻힌다.

투수 클레이 부홀츠가 보스턴 레드삭스 DL에 따르면 확실히 지속적인 물집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투구 손에 물집이 생긴 피치들은 장애자 명단에 몇 경기를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메이저한 것으로 생각되며, 2 mlb중계 015년 NBC 하드볼 토크에서 시카고 컵스의 케리 우드가 물집을 뚫기 전에 (그리고 훌륭했다) 약 일주일 동안 DL에서 물집이 불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게이머들이 그것에 대해 남도록 허락된 것은 전적으로 mlb에서만 가능하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실제로 500으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실제로 밀어 냈습니다. 야구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팀으로 타격 233을 하고 있으며 실제로 시애틀 최고의 공격수가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185점을 득점했습니다. 평균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미네소타 트윈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트윈스는 IL 플레이 내내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있지만(24-9 L33은 금요일 세인트루이스와의 3경기 주말 시리즈에 들어간다),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 500대 AL의 6개의 비디오 게임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그들이 누구를 경기하든, 이것은 정말 나쁜 도로 그룹이다.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42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그들은 매우 약한 부서에서 경기를 하지만, 또한 데이 비디오 게임에서 매우 나쁜 9-17 기록을 기록한다.

이번에는 상위 2개 팀과의 경기를 살펴보겠다. 팀 X와 팀 Y 모든 것이 동등할 수 있고, 라인은 Y 그룹 -110 그룹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보시다시피, 그룹이 가까워질수록 라인이 100달러에 가까워진다. 확산의 과제는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공공의 관점을 나누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선물이 있기 때문이다. 로얄즈를 포함한 비디오 게임이 있었다.그들은 야구에서 가장 나쁜 그룹이었다. 로얄즈는 500세 이하 팀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그 그룹이 이긴 것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케이블 TV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텔레비전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거의 20년 동안 그렇게 되어왔다. 하지만 말린 부부는? 플로리다 시장 밖에서는, 그들은 거의 연극을 하지 않는다. 미디어는 이 라인들을 형성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내기는 많은 요소들을 위한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