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런 라인에 뱅킹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게 될 것이지만,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며, 이는 NFL 스프레드 내기와 매우 유사하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4위 AL 이스트):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500마르크를 기록하는 것처럼 보인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는 이름이 없는 팀에게는 정말 드문 일이다. 그러나 이 해 동안에는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출신의 어린 소년들이 말을 완성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로 몇몇이 없는 한 다시 3위와 5위 사이의 장소에서 경쟁할 것이다. 예상치 못한 발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다이아몬드백스는 지난 시즌 프리시즌 랭킹이 10위 안에 들었다. 그들은 70-92의 기록으로 그들의 부문에서 꼴찌를 했다. 그들 역시 2010년에 보여줄 것이 있을 것이다.

1955년 칼린은 결국 타율왕에 오른 최연소 야구선수가 되었다. 실제로 그는 기록을 깼을 때 이전 기록 보유자(Ty Cobb)보다 하루 더 젊었을 뿐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대 2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그것을 위해 경기할 권리를 얻었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팀은 정말로 월드시리즈를 주장했다. 그러니 필리스를 세지 마라.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이 변하지 않았으니, 적어도 다음 몇 시즌 동안 혼혈이 될 것 같다.

우승 기록을 가진 13mlb 팀의 아래 나열된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이 실제로 자연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1점 승리의 부분은 그들 각각에게 선호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팀이 실제 경기에서 이긴다고 해도, RL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이길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개념을 여전히 줄 수 있다.

지난 10년 동안 결정된 데이터에 따르면, 좋아하는 사람이 실제로 잃어버린 시즌당 평균 90개 단위와 관련이 있다고 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맹목적으로 베팅을 하고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당신이 약자에 대해 맹목적으로 입찰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즌당 약 22개의 단위를 잃은 결과를 가지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약자는 훨씬 더 좋다. MLB 베팅에서 우승한 데이터 그래서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요점은 광범위한 대중들이 일반적으로 그들의 내기를 위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이다.

탬파베이 부케너스 NFL 저지스 그들이 NFL 리그에 처음 들어왔을 때, 그들은 처음 26경기에서 졌다. 그리고 그들의 순수한 오렌지 NFL 유니폼은 실제로 많은 비난을 받았다. 전체 디자인은 끔찍했고, 로고는 보기 흉했다. 그러나 그들은 1976년부터 1995년까지 20년 동안 실제로 그것들을 사용해왔고, 결국 그들은 빨간색/흰색으로 색을 바꾸었다. 스프레드는 각 면에 놓거나 가져가야 하는 현금으로 작동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양키스가 좋은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얄즈가 그리 많지 않다고 가정해보자. 양키스 -300 로열스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양키스가 축구와 농구와 달리 그들이 이기기를 원하는 1달러당 300달러를 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양키스는 이길 필요가 없다. 특정 수량으로 그들은 단순히 우리의 예에서 로얄즈의 비디오 게임 Wagerers를 이기기 위해 요구한다.

그들은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 알다시피, 두 그룹이 서로 가까이 있을수록, 분별력 있고, 보통 게임은 현금 라인에서 더 잘 된다. 다른 예를 보자.

mlb 티켓을 원할 때 가장 좋은 일은 누가 시즌 티켓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판매가 시작되면 걱정을 하기 위해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즌 내내 필요한 만큼 많은 좌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MLB 애완견 옷은 팀을 지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지만 왜 거기서 멈추는가? 또한 어울리는 개 칼라와 끈을 구입하여 함께 룩을 끌어올릴 수 있다.

팀 로고가 있는 일상적인 스타일의 칼라와 반다나 칼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족 애완견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고르거나 페이스의 활력을 되찾기 위해 두 스타일을 모두 수집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의 강아지는 더 많은 범위를 가질 수 있고 다양한 축하를 위해 옷을 바꿀 수 있다.

마징가티비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다. 진정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인가? 이번 시즌이 발표될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초보자들이 500세 이상의 공동 연령을 갖게 된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