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앞에서도 말했듯이 사진은 역동적이므로 걷고 새로운 방법을 주의하라. 주제 바로 앞에 서지 마라. 더 낮게 내려가고, 더 높이 올라가 관심 영역의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하라. 흔하지 않은 관점을 찾아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공공장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낮은 곳에서 촬영하는 것을 보는가? 그것을 시도하면 독특한 샷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옛날 속담에 따르면,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사진 여행을 만들기 위해 접근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당신이 시간을 내서 사진을 찍는 것을 의무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열심히 일하지 마라. 대체 조치는 실제로 당신이 책과 비디오에서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당신은 어떤 눈에도 카메라를 받아야 한다.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부족함과 실수를 얻을 수 있고, 그것들을 수정할 수 있다.

업계에서 카메라의 이면에 있는 시간은 파악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진을 이해하라. 당신의 패션 프로 사진작가와 어떤 종류의 친밀감을 쌓는 데 돈을 지불한다.

당신은 그의 스튜디오를 방문하거나 커피나 유용한 스낵 판매상 패션 사진 세션에 그를 초대할 것이다. 당신의 패션 사진작가와 캐주얼한 대화를 할 것이다. 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가 당신의 사진 촬영을 어떻게 상상하는지 알라.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패션 사진 세션 동안 미리 알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당신의 사진작가를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의 작업 경험, 그의 이전 고객들, 그의 과거 사진 촬영, 그리고 단지 그의 페르소나의 일부 – 패션 사진 세션이 많은 사람들 중 첫 번째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사진 마케팅 비밀 #2: 여러분을 위한 맥박이 좋은 전망을 가진 개인들,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꺼이 몇몇 사람들을 보내야 한다.

집 근처에 있는 부동산 사진의 잡역부를 잡아서 50달러에서 200달러를 줄 수 있고, 당신의 리스트로 운반할 수 있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들이 최고가 되는지 확인하고, 모든 적절한 장비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사진을 읽는 목표를 배울 수 있다.

불만스러운 사진과 당신의 독특한 사진보다 더 나은 부동산 사진에 돈을 쓰는 것.

이제 우리는 기술 산업과 관련된 예를 볼 것이다. 우리는 모두 새로운 거대 기업이 휴대용 기기와 애플 컴퓨터의 다양한 모델을 생산하는 애플일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형편없는 사진을 찍을 때마다 마케팅 캠페인과 광고에 그렇게 효과적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애플은 그들의 제품이 그들의 시장에서 적절한 제품이라는 것을 닮기 위해 광고에서 적절한 제품 사진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지금 사진 촬영이 확실히 그렇듯이 중요한 실제 사례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먼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주를 대부분 파악하고, 그 기술이 당신이 이런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수준에 해당하는지 평가하는 것이다.물론 이런 종류의 연구는 모두 상대적이고 상당히 주관적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자신을 벤치마크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넓은 문구를 시험하고, 계획된 사업과 관련된 문구를 확대하고, 그것이 어떻게 쌓이는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이제 제품 정보는 실제 행성 기술의 홈 비즈니스의 예를 봅니다. 우리는 모두 휴대용 기기와 애플의 다양한 모델을 생산하는 애플이라는 거인을 새로이 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마케팅 캠페인과 광고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들은 열악한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애플은 그들의 제품이 그들의 시장에서 더 나아가 적절한 제품과 유사하게 시장에서 적절한 제품 사진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실제 사례에서 왜 사진이 필요한지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학습 과정의 핵심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카메라가 실제로 이 항목으로 이미지를 찍는 방법에 대한 실제적인 기능, 설정 및 팁을 알아내는 것이다. 디지털 카메라의 기본을 배우는 것은 피아노로 당신의 비늘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그것을 잘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항상 가야 한다.

일단 그것이 집중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매우 잘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당신은 항상 설정과 기능을 잘 사용할 필요가 있다.

카메라 컨트롤을 빼면 사고 작업 중단 기술

우리 모두는 우리 주변의 사람들과 장소의 사진을 좋아한다.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단지 카메라를 보고 우리의 눈이 보는 것을 정확히 보는 것이 사진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으로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다면, 그것은 항상 훌륭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결혼식 사진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결혼식 사진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어떤 것이든 좋은 중고카메라사이트 결혼 사진작가가 될 것이다.

또 다른 형태의 사진은 디지털 사진을 만들 것이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색과 흑백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신발과 같은 물체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사진을 찍을 확률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