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유튜브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면 많은 트래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지속적으로 유튜브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발견하면, 웹상에서 3위 사이트로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과 당신 https://smilealba.co.kr 의 웹사이트를 위해 공유할 트래픽이 많다.

기사 마케팅을 통해 특정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여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 있는 무료 전자책 페이지에 연결하고 싶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는 짧은 블러브로 구성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무료 전자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에 링크를 포함시켜 당신이 그들에게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유튜브 채널 가입자를 구성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서면으로 피드백을 받은 적이 있는가? 비디오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만약 그렇다면 가서 이것들을 파내십시오. 화면에 텍스트를 보여주고 증언을 크게 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 판매 페이지에 자연스럽게 포함될 수 있다.

유튜브 마케팅은 동영상을 만들고 업로드하는 게시물을 작성하고 보내는 것 말고는 기사 마케팅과 같다. 그리고 게시물과 마찬가지로 개인은 유튜브 동영상을 콘텐츠에 웹사이트에 내장할 수 있다.

비디오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웹 웹캠, 동영상을 찍는 휴대폰 또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고, 설정되어 있다.

동영상 콘텐츠는 시청자와 훨씬 더 잘 어울린다. 아무도 그렇게 많은 텍스트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배경에 목소리가 있고 심지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아이템의 시연이라도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처음에, 청중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확실히 하라. 그것은 당신의 채널에 가입하거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거나, 그들의 문제를 도와줄 무료 보고서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일 수 있다.

유튜브는 자신과 회사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비디오를 가져다가 그들의 사이트에 삽입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노출을 제공한다(비디오 하단에 있는 당신의 사이트 링크에 주목한다면 추측)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널리 퍼뜨릴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자. 이것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는 웹사이트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게 환상적인 전망이 될 것이다. 처음에는 시청자가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확실히 하라. 당신의 채널에 가입하는 것이 될 수 있다.

버튼이나 무료 보고서에 액세스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

유튜브 마케팅은 동영상에 최대한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하지만 좋은 자료가 있지만 뷰가 없는 동영상이 있다면 유튜브에 게재하는 데 감각이 없기 때문에,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완전히 자유로운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Wordtracker라고 불리는 구글 추적 도구로부터 끊임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료다.

수천 명의 시청자가 당신의 동영상을 보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들이 당신의 조직을 발견하라는 지시를 받지 않는 한, 모든 것이 효과적이지 않다. 당신이 회사 연락처나 그들이 유튜브 청중들을 위한 특별한 착륙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그것은 고객 리드를 수집하거나 거래에 대한 제안을 봉인하기 위한 직관적인 탐색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는 지금, 구글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구글에서 최우선 순위를 제공할 것이라는 것은 아마도 유튜브의 포털을 선보다 앞설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데, 이것은 가상 세계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의 존재를 최적화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하지만 나쁜 옛날에는 비디오 자료를 공유하는 다른 방법이 없었다. 비디오를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긴 경향이 있었다. 비디오를 실행하기 위해 어떤 특별한 프로그램이 필요했다. 이것은 결코 사람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것들이 꺼졌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생방송으로 전 세계에 전송하기 위해 설정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9명의 다른 개인들을 중재자로 초대할 수 있다.

반면에 세계의 나머지 사람들은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볼 수 있다.

Brian Tracy 비디오를 클릭하고 시간 관리가 제목에 없으면 시간 관리는 태그 영역에 남아 있습니다. 키워드를 처음에 순위에 넣은 다음 각 키워드를 쉼표로 바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