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트렌디하게 만들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우주가 더 창조적이 되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게 되지만, 집 업그레이드가 상상력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하는 것이다.

배치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요리 공간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부엌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영역을 염두에 두고 커피 테이블을 변경하거나 내부에 저장 공간이 있는 오토만으로 커피 테이블을 변경하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큰 주제로, 더 이상의 가구를 포함하지 않고도 혼란을 방지하고 추가 저장 대안을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은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고 싶은가, 아니면 스스로 이용되고 싶은가?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스스로 사용된다고 추정한다.

두 가지 유형의 작업은 몇 가지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작업이 가장 잘 일치하는지 발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실내디자인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실제 실행하기 전에 컴퓨터 디스플레이나 종이에 대거 사용할 때 전문가처럼 꾸미고 싶을 것이다. 실제로 실행하기 전에 어떤 것이 어떻게 나타날지 보는 공급으로 당신의 돈과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어느 시점에서, 당신이 진짜에서 그것을 했을 때 당신이 그렇게 좋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그러한 상황들은 실내디자인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을 허용한다.

실제로 완성되기 전에 그들의 외모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색상이나 재료를 실험해 보십시오.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상을 살펴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사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싶다. 페인트 칩 집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노트 패드에 넣어라.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테이프로 녹음하라. 이번 주에는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조리영역에서는 스테인리스강이 인테리어 스타일의 식사로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조리영역 테이블은 완전히 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모양이며 floor sanding and polishing sydney 팔이 없는 의자를 가지고 있다.

나머지 가정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질 필요가 없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라인이다.

학생들은 벽지를 없애는 것이 즐겁지 않다는 것을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발견한 것처럼 벽지를 없애는 것이 즐겁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처럼 새로운 주택 실내 디자인의 모든 요소를 배울 것이다. 당신의 새로운 가정 실내 장식을 위한 벽지를 고르는 것, 가짜 끝, 스텐실링 또는 스펀지와 같은 상상력 있는 벽 표면을 고르는 것, 이러한 종류의 마감은 당신의 벽에 질감을 더할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정말로 벽지보다 더 쉽게 바꿀 수 있다면, 그들은 벽지보다 더 쉽게 변할 것이다. 벽지를 활용하고, 단지 국경을 사용해야 한다.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리함을 드러내야 한다.

의자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끄럽고 능률적으로 벤츠가 더 많은 공간의 환상을 발전시킬 것이다. 그리고 같은 선택의 팔 없는 소파는 당신의 영역을 분열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큰 재료와 재료를 방지하는 것.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베스트 블랙은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의 측면에서 능률적인 가죽 시트를 가지고 가거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찾아갈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의자가 편안한 좌석 대신 예술품처럼 보인다.

품질은 필수적이다. 가구를 없애는 것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사업에 수십억 달러를 소비하는 것과 같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품질 있는 사람이고 당신의 내부가 진정으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당신의 내부에서 품질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가구를 따는 동안 어수선함을 방지하고, 단지 그들이 멋져 보인다는 사실 때문에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가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사할 때 당신은 아무것도 넘어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구역이 있어야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가정에 휠체어가 있어야 한다.

쇼핑 경험의 즐거움 인테리어 장식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가정용품 가게에서 당신의 스타일 전략에 조화를 이룰 모든 요소를 찾기 위해 당신의 예산 범위 내에서 이상적인 제품을 발견하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아이템을 통해 멋진 비용으로 훌륭한 제품을 발견하라. 제품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현금이 많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