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인 소셜 증명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에 접속하기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소셜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인 sns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특정 사용자가 계속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여러분이 일관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그것을 공유할 때 그들은 여러분의 콘텐츠를 보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여러분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을 훌륭하게 다룰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리치와 크림은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비디오를 순위에 올리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발언,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도,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라!이 정도는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개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해, 당신 인스타 좋아요 구매 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해!소셜 미디어 소 네트워크와 친구를 만들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개인들이 그것을 싫어하지 않도록 하라!나도 이해해!

직장인에게 개인 블로그를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장인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장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장인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강력하고 확고하게 만들 것이다.

사업을 시작할 때는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아주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어려움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는 기업이 있다면, 이는 비즈니스 페이지를 생산하여 공급할 수 있는 중요한 자료로 삼아 서비스 유지 및 SNS 마케팅 개인별로 차별화할 수 있는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가, 아니면 부유하고 벨벳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당신은 리치와 벨벳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인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의 훌륭한 거래로서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질 것이라고 믿을지도 모른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투자해야 하지만,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활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비디오를 포지셔닝할 수 있게 해주며,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위대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따고 적포도주를 섞는 것에서부터 최소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성공은 밤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간단하지 않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을 기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