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 다른 편리한 기술은 체력 수준을 평가하고 적절한 체력 수업을 제안할 수 있는 체력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뻣뻣할 수 있고 요가 수업에 참여하는 것이 여러분의 상태에 완벽할 수도 있다.

역도는 여러분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반면에, 여러분은 포괄적인 심혈관 훈련으로 싸울 수 있는 높은 콜레스테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일단 여러분이 실제로 몇 가지 제안을 하고 나면, 여러분은 특정한 체력 수업에 참여하기에 훨씬 더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이 부분은 오락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링 등)를 다루는 모든 시장과 유사하지만 분명한 언급이다. 체력 시장은 웹 병신, 슐럽, 병신, 변태, 잔여물 가방, 그리고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여 간단히 몇 가지 이름을 붙인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도록 하라. 일주일에 2~4일 운동할 수 있지만, 매일 운동하는 것이 훨씬 낫다. 매 회기마다 마라톤이 될 필요는 없다. 30분 미만의 훨씬 짧은 운동은 매우 신뢰할 수 있다.

이것은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양보다 질을 원한다.

이 체력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중 일부는 공에서 튕기고 운동을 확장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둘 다 근육이 가열되는 것을 도울 것이고 당신은 정확히 동시에 공을 사용하여 등 근육을 보강하고 위 근육을 조이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결국 리조트에서 이웃의 일원이 되는 것이 정말 어렵다. 체중 감량은 당신 스스로 성취하기 어렵다. 당신은 극도로 뿌리 깊은 나쁜 일상을 깨고 새롭고 건강한 습관으로 변화시켜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위치에 있는 지원 그룹을 필요로 할 것이다.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있는 것과 같은 이유로 그곳에 있다.

당신은 서로 연결하고, 돕고, 새로운 친구들을 지원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모두 공동체로서 상호작용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 시대의

첫째, 즐겁기 위한 체력은 다시 형성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이다. 비록 그것이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당신이 보통 피트니스 센터에서 하는 멍청한 종 컬과는 거리가 멀다고 믿거나, 베개 싸움, 스포츠, 암벽 등반, 트레킹 그리고 목록이 계속된다고 믿는다. 나는 당신이 신체적인 건강을 구조화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내 생각에는 대체 체력은 전혀 구조화될 필요가 없다. 구조화될수록 더 좋아질 것이다. 그러면 전혀 효과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제 막 시작한 사람에게는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시장에서 개인을 가르치고 돕는 다른 피트니스 코치들은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공부하는 사업을 연구한다면 발견될 수 있다.

이것은 온라인 훈련, 워크숍 또는 개인 서비스 코칭을 통해 이루어진다. 사업에 따라, 그것은 모두 정말 저렴한 비용이거나 무료일 수 있다.

과체중이거나 건강과 체력에 문제가 있는 많은 개인들은 매우 광범위하고 적절한 기술이 필요한 체육관 운동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사실 헬스클럽은 많은 운동을 할 기회가 없는 사무실 환경에서 운영되는 것과 같이, 삶의 방식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즐거운 경험이 아닐 뿐이고, 마찬가지로, 그리고 오히려 솔직히 긴 세션에 적합한 시간 동안 일하고 있는 시간도 차지했을 것이다. 좋은 소식은 대체적인 건강 선택이 쉽게 제공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2007년 약 5년 전까지만 해도 엄마는 뇌암 진단을 받고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다음 2년 동안 건강을 포함한 수많은 정상적인 활동에 빠르게 흥미를 잃었다. 나는 정말로 내 자신을 놓아주고, 사물의 스윙으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았다. 중요한 삶을 바꾸는 사건이 사람에게 이렇게 할 것이고, 나는 예외가 아니었다. 내 아내는 결국 내 아내가 되었다. 체력 저하를 걱정하고 다시 그 일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시작했지만, 절대적으로 동기를 부여할 수 없었다. 많은 연구와 거울을 열심히 살펴본 후, 나는 한때 가졌던 자기 규율을 되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힘들었고, 많은 준비와 어려운 일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강남레깅스룸 내가 나의 체력을 정복하는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것이 너를 도와주길 바란다.

역기를 하는 소녀들: 나는 여기서 성실할 것이다; 당신은 톤을 내고 몸매를 찾기 위해 역기를 해야 한다.

1kg의 역기를 들어 올리지 마라. 이것은 야생 거위 추격이다. 당신은 따라갈 수 있는 계획을 얻을 필요가 있다.

무시무시한 역기 공간을 두려워하지 말고 역기를 하는 것이 당신을 크게 보이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다시 톤을 입게 할 것이다. 당신의 트레이너에게 그것을 받을만한 계획을 요청하라.

가장 선호하지 않는 운동 몇 가지를 어려움에 대해 당신의 섭정에 통합하라. 사람들이 그들의 가장 약한 운동을 피하는 경향이 더 강하다는 근거. End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