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PvP 게임의 홍수로 인한 세 번째 큰 문제는 남성과 여성의 실제 영향이다. 이 게임들은 경쟁 관행과 관련된 엄청난 영향을 만든다. 우리는 모두 사람들과 차이를 만드는 게임 중독에 대해 알고 있다.

우리는 경쟁의 수준에 변화를 주는 것은 그것에 특정한 중독이다. 블렌드는 디지털 버스트와 비슷한 것을 창조한다.

나는 조사가 이루어진 좋은 돈을 걸 것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게임 중독자들이 어떻게 멀티플레이에 의존하고 있는지를 밝혀낼 것이다. FPS 게임 나 자신도 거의 모든 깨어있는 순간을 스크린에 달라붙어 375위에서 374위로 올라가기 위해 소비하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개인이 여러분의 모터를 주차하고 싶어하는 장애물을 극복하는 주차 게임도 있다.

이 게임들은 훌륭하고 특히, 많은 아이들이 운전 면허를 받을 준비를 할 때 공연을 하는 드라이버 에드, 그것은 쉽고 그것으로부터 지식을 얻기 때문이다.

교실에서도 교사는 남학생을 위한 학습 게임을 충분히 활용한다.

때때로 교사가 무언가를 가르치지 않을 때, 셸은 아이들에게 그들의 게임을 좀 더 잘 하도록 요청한다.

오우트는 아이들에게 잘 되어가는 다른 것들을 해달라고 훨씬 더 잘 부탁한다.

겜블시티 그러한 교육은 분명히 즐거움의 한 형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은 이러한 게임들이 유익하고 교육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많은 학교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기회와 같은 게임들 중 중요한 것을 옹호한다.

여전히 팀 정신의 느낌 게임 중 어떤 경우에는 한 선수가 다른 선수와 경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 동안 건강한 경쟁뿐만 아니라 통합을 구축할 수 있다.

알바트로스 D나 니우포트 28C1과 같은 1차 세계대전의 전투기를 조종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이 꿈은 달성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러한 비행기들은 단지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NASA에 의해 승인조차 받지 못할 위험이 있을 것이다. Fikker AndVII나 Spad 13C1과 같은 전쟁 비행기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그들을 이륙시키고, 적의 표적을 피하고, 비상사태를 안전하게 착륙시키기 위해 특별한 항해 기술이 필요하다. 당신은 이 모든 재미를 경험할 수 있고, 몇 개의 플라이 전투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을 두려워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시뮬레이터 게임은 보통 거의 예를 들어 비행기를 제공한다.

비행기는 헬리콥터에서 여객기까지 다양해야 한다.

당신은 최근의 비행기와 빈티지한 비행기도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훌륭한 스티커가 있는 게임이 필요합니다.그들이 흐릿한 이미지를 가진 시뮬레이터를 멀리하세요.그들이 최고의 그리고 가장 최근의 3D 그래픽과 함께 훌륭한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을 날리는 방법을 배우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성에게는, 브래츠가 가장 최신 유행의 옷을 입는 것으로 잘 알려진 모든 여성들의 패셔니스타를 확실히 유혹하는 브래츠 게임이 있다.

브래츠로 구성된 대부분의 게임은 당신이 브래츠 사이트의 완전한 시스템을 수직으로 입힐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는 장소일 것이다. 당신의 게임에 대한 변형 방법은 어떤 종류의 변신도 줄 수 있다.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Bratz 게임의 종류를 좋아할 경우 뛰어난 것을 찾는 것을 위한 머리카락을 가진 것

그들은 높은 시스템 제한이 필요하지 않다. 어떤 종류의 화려한 비디오 카드나 더 높은 프로세서도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누군가가 웹과 연결될 수 있는 한 어디서든 플레이 게임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 정말로 훌륭한 비싼 게임 노트북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플래시 게임은 태블릿과 전화기와 호환되며, 또한 광범위한 라인에서 대기한다.

왜 이것이 서 있고 게임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궁금해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조심스러운 숙녀들!그러나 몇몇 부모들은 아이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하고 있다는 당신의 문제에 대해 걱정할 수 있다.

공룡들은 사람들에게 폭력적인 감정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쥬라기 학교 마당과 같은 영화와 연관될 수 있다.

사실 그들은 이 방향으로 가는 공룡 게임들에서 많은 공룡 게임들이 살아남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걱정하지 않는다. 이 디자이너들 게임들은 게임의 목표가 어떻게 어린이와 십대가 될 수 있는지 확실히 알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은 실제로 그러한 무서운 장면을 만들기 위해 테스트를 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평행 자동차나 트럭에 대한 교육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게임은 PC에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다중 조작 방법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 사이의 새로운 분노는 Xbox 360 게임이다. 아이들이 무료 온라인 자동차 게임을 많이 사용함으로써 그들을 몰입하게 하고 장난에 관한 것이다.

어린 소녀들을 위한 게임에 포함된 게임들 중 일부는 맥드라이브 서빙, 세계의 종류, 작은 농부, 마법의 왕국 그리고 다른 게임들을 포함한다.

게임 선택은 어떤 게임이 선택되든 간에 많은 것이다. 그것은 재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