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농구 선수로 여겨진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여기에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을 것이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실제로 그 대회에 참가한 후, 당신의 자리를 떠나 팬들을 위해 그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취소한 것에 대해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은 매우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줄에 앉아서 10장의 카드를 들고 있다.

챈시 빌업스와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게이머들과 샤크와 케빈 가넷 같은 오래된 타이머들과 함께(적어도 몇 분 안에)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22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그룹의 중추입니다. 2년 동안 프로 농구를할 때만 Durant는 10년 이상 기대할 자격이 있습니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어떤 상황에도 더 정확하게, 포인트프레드 및 가치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상황, 양 팀 경기 스타일, 비교,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혜택 농구는 수익을 창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농구에서 로스터에 남성이 더 적기 때문에 게이머를 추적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적이 부드럽고 운과 우연이 덜한 측면을 만들어냅니다. 대회를 방해하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스 내내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바닥의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팀 작년부터 돌아오는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선수들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초보자들이 많이 있는 그룹들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다.

nba West는 NBA 그룹이 어떤 nba 팀이 증가하든,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으로 가는 여정을 얻게 될 것이다. 그들은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그들은 매우 건강한 야오밍이 그의 부상으로 휴스턴 로켓을 이미 무너뜨린 상태여야 할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그 반응을 이해하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반응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마법사의 6번째 남자에게 저지를 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게이머나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해 NBA 유니폼을 고려해 보라.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끊임없이 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 을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인 마이클 조던이 1위를 차지했던 전설의 것으로 남아있다.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잘 파는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이 세 개의 유니폼은 각각 흰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고,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 글자가 있다.

그리고 대체 저지는 검은색이고 빨간 글자를 가지고 있다.

현존하는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있고 많은 팬들은 계속해서 NBA 유니폼을 사고 있다.

그러나 가장 요구되는 NBA 스포츠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이 오랫동안 1위를 차지했던 전설의 유니폼으로 남아있다.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잘 파는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 홈 저지, 로드웨이 저지, 그리고 대체 저지. 이 세 개는 각각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홈 저지는 흰색이다. 그리고 빨간 글자가 있고, 도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 글자가 있고, 다른 저지는 검은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게이머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면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겟은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