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을 항상 피트니스 비즈에서 본다. 그리고 그것은 피트니스 모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놀랍게도, 쇼가 끝난 지 몇 주 후에 그들은 나와 그들의 다음 일이 언제 될지 알고 싶어 하는 회사 주인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놀라운

요즘에는, 훨씬 더 나은 몸을 성취하고 싶지만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없는 모든 삶의 산책에서 개인 트레이너들이 찾고 있다.

물론, 개인 트레이너들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피트니스 강사가 건강과 건강을 향상시키는 가장 빠르고, 가장 쉽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들 중 하나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아직도 납득되지 않는? 개인 트레이너를 갖는 것의 몇 가지 이점을 공유하겠다. 여기 몇 가지가 있다.

신체 건강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장치로는 의복 스포츠 의류가 개인의 멋있거나 스포티하게 보이게 하는 경향이 있는데, 체력에 관한 한, 사실 그들은 연주할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폴리에스테르 오 라이크라 믹스 셔츠는 스판덱스 어시스트로 만들어진 바디에서 멀리 땀을 뽑고 유연성이 포함된 운동으로 호흡하기 때문에 면보다 더 잘 작동한다.

모델로서, 당신은 일년 내내 건강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아이템이나 신체 건강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언제 소집될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준비해야 한다.

당신은 건강한 키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신체 건강 틈새에서 디자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운동과 건강한 외모를 보존하는데 헌신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피트니스가 레깅스룸 무한한 수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내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무한한 수의 속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피트니스가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나아지는 것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잊도록 하는 좁은 범위에서 신체 피트니스를 보지 않도록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그것은 개인이 스포츠가 아니라, 최고의 신체 피트니스가 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스포츠가 아니다. 그것은 경주가 아니다. 그리고 아무도 개인으로서 당신과 점수를 유지하고 있지 않다. 당신은 경이로운 사람일 수도 있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 같은 성공적인 프로 운동선수나 60대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능력을 갖기로 결정한 내 고객 리사(건강한 개인과 마찬가지로)를 닮을 수도 있다.

현실은, 나는 오랫동안 건강, 보디빌딩, 피트니스 비즈에 있었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전문가 유형으로 이해되지만, 나는 많은 체력 전문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피트니스 아메리카, 피트니스 USA, 그리고 다른 연합의 체력과 피겨/비키니 프로그램을 판단했고, 주어진 마케팅과 회사 추천과 함께 체력 디자인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주었다. 그래서, 그렇게는 아니다. 제가 이 분야를 이용해서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룰 것 같다는 것은, 즉, 신체 건강 모델이 되는 것이 어떻게 진행되는가 하는 것입니다

그는 일과를 위해 비행기, 방, 음식에 각각 천 달러를 지불하곤 했다. 두 아가씨는 오전 9시 정각에 부스에 오라는 말을 들었다. 전날 밤, 나는 두 아가씨가 제거하기 위해 거의 옷을 입은 채 오후 11시에 택시에 타는 것을 보았다. 다음날 그들은 한 시간 반 동안 부스에 나타났다. 이 일의 결과는 무엇이었습니까? (1) 그것은 내가 실제로 그들에게 회사 소유주에게 충고했던 것처럼 나를 굴욕적으로 만들었다. (2) 그들은 다시는 그 회사로부터 일을 얻지 못할 것이다. (3) 그들은 다시는 나에게서 어떤 일도 얻지 못할 것이고 (4) 그들은 우리 둘 중 어느 쪽으로부터 다른 직업에 대한 추천을 받지 못할 것이다.

마음의 완성부터 시작하라 목표를 세우고, 여행 중에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무엇을 보여주길 원하는지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과 함께 최신 상태를 유지하라. 책임감이 필요한가?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사람이 필요한가, 혹은 여러분이 운동과 영양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얻고 있는지 보기 위해 매주 여러분을 볼 사람이 필요한가? 체력 코치는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지고 있는 어떤 단점이나 이점을 지적하기 위해 월별 또는 주간 체크인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일을 멈추지 않도록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당신을 훈련시키는 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나는 헬스클럽에 있었고 60분 이상 같은 수준의 일을 한 경험이 있는 개인들이 나를 믿는다.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훈련을 혼합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해야 한다.

나는 당신에게 심근경색, 체중, 복근 운동을 할 뿐만 아니라 몇몇 괜찮은 피트니스 수업에도 적합하도록 충고하고 싶다.

지원 네트워크 유지 가정, 친구, 소셜 미디어, 당신이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투쟁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어떤 사람이 있든 간에, 처음에는 놀라운 일들

운동도 청소에 추가하고, 만약 여러분이 땅에서 무언가를 청소하고 있다면 폐를 좀 하는 것에 대해 믿어라. 당신은 심지어 몇 번의 팔굽혀펴기에서도 던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신체 건강은 당신의 일상에 약간의 운동을 더하면, 당신의 건강은 닥터를 향상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