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예를 들어, 기본적으로 기본 보트 막대로는 위로 낚시를 할 수 없으며, 유연한 uptide 막대는 난파선에 대처할 수 없다. 낚시꾼의 디자인과 스타일에 적합한 낚시 태클을 항상 사는 법

만약 당신이 낚시에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라면, 신참 어부가 더 높은 시간을 가지거나 어획량을 늘리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되지 않는, 필요한 가장 비싼 장치를 시장 내에서 구입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의 재정적인 범위 안에 있을 수 있는 장치를 구한다면, 당신의 시간 낚시에 대해 더 많은 만족감을 얻는 것을 보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시간 낚시에 대한 더 많은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방문자가 낚시 규칙과 규정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훌륭한 지역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극을 가질 수 있는지, 물고기의 크기는 그 규정을 알지 못하는 한 줄당 정확한 갈고리의 양만큼 유지될 수 있고, 그 규칙들을 알지 못하는 것은 무거운 수수료를 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낚시 여행을 갈 때 몇 매듭을 배우도록 노력하라. 물고기를 잡으면 예외적인 매듭이 안정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듭을 쉽게 묶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된다.

피라미드 철로 알려진 정보 공장에서 발견되는 다른 패턴의 낚시 무게는 서핑 낚시에 주로 사용되는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명명된 4 가지 피라미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아이렛이 부착된 세트 사각형베이스가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이 무게는 다양한 크기로 포함되어 있으며 주로 큰 크기로 설계됩니다. 바다에서 낚시하면서 매우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방금 객실 스타일의 대피소가 된 네 번째 옵션은 일반적으로 단단한 플라스틱 썰매 베이스와 조절 가능한 극을 가진 대피소를 훨씬 많이 뒤집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단지 그들이 단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큰 오두막이나 오두막 지방 감소이기 때문에 텐트의 스타일을 뒤집는 것보다 설치하는데 훨씬 더 오래 걸리고 4-8명 사이의 어떤 것도 자연스럽게 앉을 수 있다.

낮 시간의 기후 예보가 무엇인지 주목하라. 일부 어부들은 흐린 날에만 낚시를 추천하지만, 다른 여러 요인들은 그만큼 중요하다; 예를 들어, 장소와 물고기 종류뿐만 아니라 어떤 패턴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표피 날씨를 어떻게 효과적인가를 추적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시장에 나오는 다른 어류 패턴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정확히 어떤 종류의 물고기를 선택할지 선택하기 위해 다양한 날씨를 사용할 수 있다.

피라미드 웨이트 리프팅으로 4가지 피라미드 모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통 서핑 낚시에 주로 사용되는 방식으로 이름이 붙여지는데, 이것들은 주로 연결된 아이렛이 있는 세트 사각형 베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확실히 인기가 있다.

이 무게는 다양한 크기에서 얻을 수 있고 8온스의 전문가들을 위해 만들어질 수 있다.

바다에서 낚시를 하는 동안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객에게 인내심을 갖고 상당한 관심을 가져라. 대부분의 고객은 경험이 많지 않기 때문에 여행 중에 강사 모자를 써야 한다.

격려와 친근감

당신의 산업은 당신의 최고의 자산이다. 그들은 여행과 추천의 형태로 현금 흐름을 생산한다.

그래서 가능한 한 그들을 잘 대하면 그들은 매우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많은 노련한 어부들은 버스 운전사, 우편배달원, 게임 소장, 그리고 다른 여러 가지 다른 사람들로부터 낚시 장소에 대한 추천을 받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훌륭한 팁을 줄 수 있다.

효과적인 면허가 없는 사람은 낚시를 하지 말라. 그리고 당신은 개인 지형에서 낚시 지역을 소유한 사람의 허가를 끊임없이 찾아야 한다.

고등어 고등어, 고등어가 계절에 따라 다른 곳과 웨일즈의 많은 값비싼 낚시 여행과는 달리, 솔렌트는 풍부한 향상 물고기 키 연도 단계를 유지하는 것 같다. 흥미로운 팁은 실제로 미끼에 고등어 조각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에 미쳐버릴 것이다.

오른손의 포인터 손가락을 잡고 손가락과 낚시 파리 낚싯줄 사이의 낚싯줄을 꼬집어라. 보석금을 열면 낚싯줄이 제자리에 고정될 것이다.

또 다른 형태의 미끼는 당신이 낚시하고 있는 실제 세계 바로 그 지역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토양이 축축하거나 촉촉하다면, 바위 밑을 부드럽게 보아라. 만약 당신이 밤에 낚시를 할 경우, 검은 지터버그는 미끼를 위한 훌륭한 대체물이 될 수 있다.

만약 달이 없다면, 당신의 베이스를 당신의 쪽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미끼의 아래쪽에 적용된 어두운 페인트의 어떤 빛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라. 플라스틱 개구리나 쥐를 구입한 다음 식수를 따라 건너뛰는 것을 훨씬 더 많이 선택한다.

성공적인 전세 낚시 사업은 판매원, 마케팅 매니저, 강사가 되는 단기적으로 당신이 입을 모자 중 일부는 순수하게 어부를 얻는 데 초점을 맞춘 부유한 어부들에게 실패하고 새로운 고객을 얻는 데 많은 기회를 오천항배낚시 잃게 하는 가이드라인에 의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