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크루즈 라인 업계는 크루즈 캐빈 대여를 채우기 위한 그룹 판매 방법론을 고수한다 크루즈 회사를 판매하기 위한 대부분의 위치 제품은 8개의 캐빈 또는 15명의 전액 지불 여행자를 판매하는 팀 리더에게 무료 크루즈를 제공할 것이다. 일부 크루즈 회사는 그룹 리더에게 세금, 수수료, 스마트 그룹 리더를 위한 투자를 요구하고, 보통 그들 자신을 폐쇄된 크루즈 캐빈 대여로 예약한다.

그렇게 하면 청중 중 한 명이 더 저렴한 캐빈을 갖게 된다.

그 모든 것을 말했으니, 나는 당신이 몇몇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할인 휴가 예약에 관해서 미루지 말 것을 강력히 제안하고 싶다. 이유는 간단하다. 그 거래는 완전히 백령도배편 이용 가능하지 않을 것이고, 엄청난 할인을 받을 것 같다.

데이터!여행은 그들의 훈련 전략에 대해 극단적이다. 모든 프랜차이즈를 위한 요소로서 훈련은 프랜차이즈 장소가 무엇이든지 간에 연중 내내 실시된다. 오리엔테이션과 판매 훈련은 미국의 주요 도시에서 열린다. 오직 프랜차이즈만 이 하루에서 이틀 동안 운동해야 한다.

지속적인 지원은 무료 전화선, 수많은 회의, 그리고 성공의 에진을 통한 모든 프랜차이즈를 위한 것이다. 여행은 결코 가맹점주들과 떨어져 있지 않다. 광고와 이 프랜차이즈의 더 나은 가시성을 위해; 긍정적인 효과!여행은 지역 광고와 협력 캠페인에 도움이 된다.

14 보다 효율적인 경제, 가격은 중요한 결정 요인으로 갈 것이다. 그러나 가격은 이용 가능한 여행 상품의 최고 품질을 손상시켜서는 안 된다.

돈을 요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집중하라. 정보를 제공하고 수표를 수집할 당신의 직업은 친구들에게 여행 사교 모임을 후원해 달라고 요청하라. 더 많은 파티를 가질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입력된다. 그렇게 간단하다!

보통 시니어 투어와 함께 안내자나 샤페론과 함께 개인적인 요구를 정리한다.

불행하게도, 정해진 일정을 지키거나, 방문했을 때 다음 관광지로 가기 위해 버스에 다시 타는 것과 같은 해결책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예약하기 전에 시니어 투어의 단점과 이점을 신중하게 따져봐야 한다.

3 당신이 가져가는 짐의 최소는 많은 층을 챙긴다. 날씨가 변할 때 부피가 크고 무거운 물건들을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덧붙이고 벗겨진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그것을 고려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재산에서 요리할 수 있게 하라. 만약 당신이 옷을 말아올리면, 그것들은 최소한 아이러닝은 쉬워질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7조 달러의 여행 산업 파이에서 여행 산업과 회사들이 그들의 몫을 차지하기를 열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웹이 치열한 경쟁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여행 회원은 훨씬 덜 비싸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여행 할인은 여행 할인, 판매 및 배달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여행 할인은 일반적으로 여행 광고라고 합니다.이 할인의 대부분은 앞뒤 운송, 호텔, 식사 및 기타 여행 지불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일반 구매보다 저렴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여행사로서 매우 좋은 의사소통을 해야 하는 한 가지 더 필요한 것은 사람들에게 어떤 여행 옵션을 가지고 있는지 조언하고, 실제로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에 대해 조언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그들이 계속해서 예약을 하기 전에 그들 자신의 용도로 패키지 휴가를 만들고 있는지 그들에게 말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이 모든 것들을 이해하게 하고, 특정한 목적지, 숙박시설, 음식 패키지 등을 설득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해야 한다.

의사소통에 효과적이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 나는 배우자와 나는 해변에서 2주간의 휴가를 보냈고 우리 모두는 올 가을에 아카디아에서 2주간의 휴가를 계획했다. 해변 여행은 엄격히 목적지 여행이었다. 그러나 아카디아 여행은 도로 여행과 목적지 여행의 조합일 것이다. 우리는 포드 F250 승무원 택시 4×4 디젤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목적지를 위해 2개의 슬라이드를 가지고 30피트 5인치 바퀴를 견인한다.

하룻밤 캠핑을 하고 심지어 휴가를 위한 생활 세트나 분명히 좋은 두 달 동안의 생활에 편안하고 편안하다.

여행사들은 여행사들이 전문적으로 훈련되어 있다.

대중적인 여행 항구의 운영 방식을 아는 것이 그들의 일이다. 비록 대중들에게 쉽게 온라인 시장에서 많은 이해가 있지만, 여행사들은 많은 목적지들 또는 대다수의 목적지들이 갈 수 있는 직접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다.

구글 드롭박스와 드라이브는 스마트폰, 넥서스, 메모지에 파일을 동기화하기에 완벽하다. 나는 안드로이드에 QuickOffice, 태블릿에 KingSoft, 노트북에 OpenOffice를 사용한다.

게다가 MSWord가 있는 노트북을 가지고 있고, 보통 나는 그것을 더 긴 여행 동안 가지고 다닌다. 왜냐하면 나는 내 모든 코스와 웹 디자인 작업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그룹 리더들은 하우를 위해 여행하기 위해 단체 여행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