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손 계산기는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한다.

당신은 그 계획이 누구와 젊은이들에게도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직접적인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동일한 상황에 있는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마십시오. 자녀의 삶에 관한 다음 네 가지 이유를 개발하고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접근하는 승무원학원 동안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B) 대학교육비 부담을 부담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아동이 더 효과적이라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학부모들이 대학교육비를 부담한다면, 아이들은 분명히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낮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작은 재산처럼 보이는 것은 아마도 나중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돈을 계속 써야 할 만큼 충분히 보유해야 한다.

인터넷을 운전하는 트럭이 언제 어디서나 수업시간을 이루게 된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진학하거나 학위를 따기를 원한다면, 그래서 새로운 직업을 가질 수 있다면, 지금 그것을 얻는 것을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대학교육을 통해 자녀가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뿐만 아니라, 대학 규모로 인해 좋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수 있다.

당신은 과외활동을 위해 설치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그들에게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오물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의 아이는 그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재능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활동, 가족, 친구들은 끊임없이 휴가를 이야기할 것이다. 이 여행들은 당신의 사기꾼들을 세계, 문화, 전통에 노출시킬 것이다.

이것들은 정말 환상적으로 들르기 쉽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당신은 그것을 잘 지불해야 하고 이자로 이 보상금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돈을 빌리지 말고 대신 엄마들이 당신의 교육에 투자할 장학금을 찾는데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대출된 자금을 얻는 것 이상은 걸릴 수 있지만 당신이 대학을 마치면 전혀 갚지 않아도 된다는 지식에 완전히 안전할 수 있다.

No 우리는 우리 아이들을 보낸다. 대학 진학과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쓰게 될 것이다.왜냐하면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삶을 위해 잘 준비시켜 줄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을 활용했을 때, 대학 프로그램들은 그들의 항목에 더 이상 요구하지 않는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 이러한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매일 이 젊은 남녀에 의해 고용되어 죽었다. 대학 프로그램은 정말로 그들이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대학 수준이나 어떤 수준에서든 게임에서 이기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펠 기브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대학 돈을 지불하는 것을 돕는다. 이 보조금은 쉽게 얻을 수 있다.

실제는 부모나 미혼모다. 또한 많은 보조금이 많은 돈을 준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더 높은 공부를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지금 전문직이 어떤 대학이나 대학에 다니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약간의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교육 비용을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청중들은 내가 대학을 위해 큰 경제적 감소를 지불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답은 쉬운 미국 정부가 대학에 가기 위해 많은 교육 보조금을 학생으로서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그것을 위해 읽어주길 바란다.

교육은 기본적으로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로서 최소 출석,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그 이상의 고등 교육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지금 당신이 대학 교육을 시작하는 어떤 경력에서든, 당신이 대학 학위를 취득할 때까지 멈추지 마라. 또는 대학이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준법 교육 분야에서 많은 진로 프로그램을 요구하기 위해 그곳에 있는 분야를 공부할 것이다. 이런 방법들 중 어느 쪽이든, 당신의 삶은 더 어려운 것보다 재정적으로 상당히 어려운 경향이 있다.

생각해 보세요: 우리가 정말로 아이들을 교육대학에 보내고 배우는 것에 대해 생각해봤을 수도 있다고?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일까?

529 기술 탐색 교육에 대한 평균자책점보다 높은 한도를 가진 저축 계획이며,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교육 관련 항목에 돈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