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목공일을 위해 사용할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목공일을 위해 사용할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운영하기 전에 항상 운영 지침뿐만 아니라 보안 지침을 읽을 수 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구입한 이전에 소유한 항목인 경우 인터넷을 통해 연구하십시오.

CJigsaw: 곡선무늬를 자르는 것을 돕기 위해 지그소가 만들어져 있다.

가장 좋은 용도로는 칼날을 쉽게 바꿀 수 있고 손에도 기분이 좋은 코드화된 지그소가 있다.

각 간단한 작업마다 스킬 레벨 향상을 구축한다.

사다리를 오르는 것처럼 당신은 더 어려운 목공 프로젝트를 선택하기 시작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지갑을 목공으로 얻는 즐거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사전 제작된 제품을 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조금 더 푸르게 될 것이다.

당신의 기술과 능력에 대해 진실해야 한다.

너무 힘든 일을 선택하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신참 프로젝트 목공사업의 전체 개념은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당신이 표준 능력을 다듬었을 때, 새로운 것을 발견할 시간이 있다.

접착제나 나사 등과 같은 하드웨어로 나무 두 조각을 함께 들고 싶을 때, 작업 중이나 접착제가 건조될 때까지 나무를 잡기 위해 클램프를 사용하는 것이 자주 유용하다. 또한 클램프는 톱질, 드릴링, 성형 등에서 나무 조각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용될 때 필수적인 안전 도구다.

어떤 도구가 필요한지, 어떤 목재와 다른 제품이 얼마나 필요한지 아는 것은 많은 시간과 어려움을 절약할 것이다. 목공예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기본 개념 중 하나는 목공예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중 하나와 함께 두 조각의 나무를 부착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

큰 손톱을 위해 작은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고 너무 길거나 너무 큰 나무 사용 손톱을 위해 작은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며 나무를 나누거나 돌출한다.

너무 작아서 벤치가 부서지는 반대쪽 사용 못이나 나사

가장 기본적인 용어 중 하나는 목공예가에게 4가지 종류의 도구가 필요하다. 그들은 작업할 장소, 절단 및 성형을 위한 도구, 조립을 위한 도구, 마감 장치를 필요로 한다.

이 간단한 선언은 목공예 도구에 대한 다음 논의의 기초를 제공한다.

당신의 아이가 배울 수 있는 정말 첫 번째 교훈 중 하나는 엄마나 아빠 도구가 장난감이 아니라는 것이다. 아이들이 숲가게에서 수술하려면, 모든 사람들 – 심지어 당신조차도 – 소를 따라야 하는 규칙이 날카롭고, 망치 부상, 나사 또는 손톱이 바닥에 떨어져 넘어지거나 다른 부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숲가게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일을 할 때 주의하고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숲가게에서, 항상 안전 안경을 사용해야 한다고 당신의 아이에게 가르쳐라. 무엇보다도 당신의 아이가 감시당하지 않도록 당신의 아이에게 맡겨라. 당신이 당신의 전략에 나열된 모든 도구들이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도구들과 일치하도록 하고 싶은 적절한 능력 수준을 결정한 후에,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전략 안에 전문화된 도구들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다양한 계획을 선택하거나, 필요한 도구들을 통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나무를 검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작업은 필요한 도구에 대해 완전히 준비한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중요한 도구 몇 개가 없어진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만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다.

이 사이트에는 실제로 마스터 목공인이 만든 1만 2천 개 이상의 floor sanding sydney 목공 계획이 있다.

그들은 프로젝트의 종류에 의해 배열된다. 모든 목공 전략과 직업은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를 위해 제공된다.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건설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발견하고 그 프로젝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계획에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그리고 DVD 사본이 마찬가지로 이용 가능하기를 원한다면 그 계획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하는 것이다. 요청 시

라우터 – 라우터는 프로젝트에서 많은 사용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라우터와 같이 목공 도구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품질 라우터를 찾아 사용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목공 도구 중 일부가할 수 있는 손상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도구가 날카로운 경우, 톱과 같은 더 큰 도구가 사지를 잃을 수 있는 경우,이를 피하기 위해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술을 마신 경우 작업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일을 하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 초보 목공예 계획은 어떤 화려한 초보자 작업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상자나 새집처럼 전형적으로 정말 기본적인 것이다. 너무 열심히 하려고 하지 마라.

나는 이런 생각이 나에게 돈과 시간을 앗아가는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종종 그 일이 내 마음속에서 내가 시각화했던 방법으로 끝나지 않았다. 나는 목재를 낭비했고, 홈 센터로의 여행을 포함했고, 완전히 도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