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결혼식은 매혹적인 의식이다. 성스러운 결혼생활에서 남성과 함께 선을 위해 함께 하는 의식. 사람은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 보이기를 원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그 어떤 느낌도 갖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하나의 큰 농담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추니(두파타)는 신랑과 신부 모두에게 매듭을 지어 두 명의 커피 마시는 사 텐가 람의 결합을 상징한다.

이 후 신부가 경전을 읽는 동안 행복한 커플은 성서 선정에 4라운드를 한다.

그 커플이 성서 주위를 돌 때, 그 커플은 꽃과 꽃잎을 샤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웨딩플래너를 임대하거나 당신이 직접 할 수 있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식통들이 웨딩 행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획하는 데 필수적인 도움을 건너뛰어야 한다.

결혼식은 사랑하는 남녀를 한 지붕 아래서 함께 있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족과 동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계획에 포함시키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조직할 때 얻을 수 있는 도움으로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한다.

그 음악 유형이 공급한 어떤 도움도 기꺼이 받아들이도록 하라.

최근 한 보고서에 따르면 웨딩드레스의 라벨을 잘라내고 있다고 하지만 저축해야 할 패션이 있다.

왜? 왜냐하면 사람들은 드레스를 보기 위해 방문하고, 아이디어를 경험하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방법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절약할 가치가 있는 비용이 어떻게 포장되는지 당신의 마음을 계속 생각해 보라.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어떤 것이라도 항상 원하기 위해서 당신은 1분간의 결혼식을 계속함으로써 다소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꿈의 결혼식일 수도 있다.

꽃은 매력적인 결혼식 장소를 만든다. 하지만 카네이션을 사는 동안에도 약간의 예산을 들여야 한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고 그것을 당신 자신이나 알려진 꽃집을 감소된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작은 결혼식을 계획했을 때, 꽃 비용은 최소한으로 간주될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수의 케이크가 큰 결혼식을 했을 때보다 더 적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빵집을 사용하는 것보다 디저트를 만들도록 고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호 부스터가 바로 나올 것을 걱정한다.

해변은 당신의 취향과 투자 예산에 따라 당신의 결혼 장식을 호화롭게 하거나 저렴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짝을 이룰 수 있다.

양초가 달린 우아한 해변 유리와 모래, 또는 열대 꽃과 티키 횃불은 이 주제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여긴다

사실대로라면 어떻게 될까? 짐작했겠지!온라인 세계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큰 저축을 하고 있다.

그렇다, 웨딩 스토어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개인들은 이해할 수 있지만, 음악 레이블을 자르는 것은?

음식에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고, 그런 행사에 간단한 음식이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쓸 필요가 없다. 게다가, 해변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의 일부를 제공한다.

해변 결혼식을 준비할 때, 당신의 상상력을 통해서만 효과적이다. 많은 계획과 도움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결혼식은 확실히 낭만적이고 잊을 수 없는 이유가 될 것이다.

모든 영역 일치 신부는 결혼할 준비를 하고 차선을 걸을 때 사랑스러운 꽃다발을 손에 들고만 완벽해 보일 것이다. 꽃들은 모든 것과 일치할 것이다; 그녀의 드레스, 그녀의 액세서리, 심지어 꽃과 장식과 완벽한 연결을 사용하여, 모든 행사는 멋지게 보이고 느낄 수 있다.

비용을 적게 쓰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중요한 상대와 솔직한 대화를 나누며 결혼식의 어떤 기능적 요소가 어떤 것인지 결정하라. 아마도 서약을 하는 증인으로 가장 사랑하는 모든 개인을 두 사람에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작은 의식을 목표로 하지만 많은 꽃과 비싼 드레스를 원할 것이다. 결혼식에 관해서라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을 지켜봐야 한다면, 당신은 우선순위를 정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비싼 것을 저울질할 필요가 있다.

게다가, 여러분은 겨울 결혼식의 추세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겨울 신부 10쌀로 상상했을 때 유행할 수 있는 것이 요즘 유행을 멈출 수도 있다.

이 문제를 돕기 위해, 여기에 나열된 몇몇 최신 유행은 여러분의 큰 행사의 대성공에 기여한다.

야외 결혼식은 어떤 종류의 온도에도 견딜 수 있는 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고, 만약 여름철에 결혼식 피로연을 한다면 냉정하게 제공되는 요리를 피해야 한다.

야외 정보를 포함하는 요리사를 고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벼운 야외 결혼식을 한다면, 당신은 따뜻한 환경에서 더 나은 사람이지만, 당신은 더 나은 야외 바비큐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주위에 많은 물과 얼음, 레모네이드, 그리고 탄산음료를 보관해야 할 것이다. 술 마가리타, 모히토, 상그리아, 민트 줄렙을 대접하고 싶은지 결정하라. 또한, 야외 결혼식에 훌륭한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