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 기간 동안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또 다른 3명)은 왜 2011-2010년 겨울의 신인왕을 잡았는지 간단히 파악할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림에 도달하고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66명을 끝장낼 수 있다.

수비 끝에 맞으면,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지속적으로 다치게 할 때, 당신은 에반스가 농구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는 9번으로 그를 떨어뜨린다.

네,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의 토너먼트나 경쟁으로 간주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리그를 무료로 만들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이 돈을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온라인 베팅에 내기나 심지어 입장료를 내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기꾼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말할 때, 전적으로 개인 리그 관리자의 진행자. 그렇다면 이것은 의미할까?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속일 수 있는 어떤 개인도 다른 거래 자료뿐만 아니라 각각의 거래를 100%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16 신인왕은 매년 어떤 신인왕들이 파산할지 지켜본다(하셈 타베트) 그리고 어떤 신인왕이 뛰어날지(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같은 수준으로 뛰어드는 것을 지켜보며 보냈던 확실한 것을 진실하게 보여줄 것이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인상을 포함할 것이라고 믿는다. 제리 슬론은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더 많은 것을 기대했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드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읽는 동안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이번 기간 동안 단지 원시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으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게임으로의 그의 얼굴은 큰 향상을 보였지만, 여전히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움직임은 아미누를 다음 마크에서 공격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으로 만든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모든 사람들은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된다. 의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이 야구에서의 5 회 이닝이고 오아후가 공에서의 2 회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떤 것이 결과를 선호합니까?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들은 결국 경제의 기본에 숙련되게 된다!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통제하고, 리드를 창출하고, 용의자와 유망주를 전환시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입하는 뚜렷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판매와 수익을 창출하라! 그 지역에서는 산업의 기본!그것이 무역의 기본이다!우리의 우세 때문에 NBA의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눈에 띄었다. 당신의 후프 윌트 체임벌린은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그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다. 카림 압둘-자바는 뛰어난 경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이 위대한 센터들이 실제 행성 NBA를 유산으로 남겨둔 것으로 주목받기 때문이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나머지 3명)이 왜 2009-2010년 휴가 시즌에 신인왕을 차지했는지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크 트웨인 1단계부터 마음대로 림에 도달하고 이 특별한 특정 가드 중 가장 높은 수위를 기록한다.

66세의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잠시 후에 그를 지속적으로 다치게 할 때, 에반스는 코트를 따라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가지 변색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플레이오프가 끝날 때까지 팀 동기부여만 추측하는 스케줄이 고달프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도전적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마지막 작은 시간 안에 포인트로 결정된다. 널리 사용되는 선수들에게는 강박이 없지만, 전형적으로 그것을 할 재능이 있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이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있다.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와 기본적인 3회 NB의 공동 진행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