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데드리프트는 축구 훈련 세계 전체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연습이 될 것이다. 허리를 다치는 것에 대한 모든 바디 불은 모든 시간 동안 가장 큰 힘과 스피드 빌더일 수 있는 세대의 선수들과 코치들을 놀라게 했다. 부상 요인에 관한 한, 벤치에서의 과로로 인한 부상은 보통 데드리프트에서 오는 것보다 매년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은 괜찮다.

David Garrard: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6개의 TD를 위해 던졌고 단 1점을 위해 뛰었다. 나는 Drew Brees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그를 시작하라고 충고했다. 지금 당신이 Garrard가 실제로 판타지 축구에서 정식으로 시작하는 것을 듣고 있기를 바란다.

열정을 통해 생각을 하고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와 관련된 것을 확인하고, 위에 나열된 단계로 나머지에서 주의하며,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과의 연결을 좁혀라.

좌석 박스 점프는 축구에 가장 폭발적인 속도로 보일 때 벌 무릎이 될 것이다. 이것은 시험하기 전에 CNS를 깨우는 훌륭한 운동이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축구 강점 프로그램이 측면의 강점을 다루고 있는가? 횡방향 속도와 함께 하는 사람들은 보통 그것을 20야드 왕복선 몇 개 연구를 제한한다.

그 팀의 멤버들은 보상을 받나요? 그래, 그들은 너 자신을 자유 학위로 받아. 요즘 많은 돈을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모든 선수들은 축구를 하는 것에 대해 낭만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고, 진정으로 그것을 사랑하는가? 물론 많은 선수들이 단순히 인터넷을 사업으로 보고, NCAA가 어떻게 교직원 축구의 사업과 같은지 느끼지는 않는다. 하지만 대학 축구에 다니는 동안 너무 많은 좋은 선수들과 좋은 이야기들이 있고, 좋은 선수들이 고약한 선수들보다 더 크다.

축구는 다른 인종, 언어, 국적, 종교를 가진 사람들을 결합하여 같은 곡을 연주하고 같은 노래를 부르기 위해 단결한다.

한편으로는 평화 카슨 팔머의 공인된 노래인 292야드 31/42를 2개의 TD와 3개의 INTs Possess로 다시 스케치한 팔머로 대사한다.

왜냐하면 그는 일관성이 없는 작은 연주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가 가지고 있는 사실의 결과로는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많은 양의 무기를 사용해서 지금 팔머는 당신의 라인업에 보관할 가치가 없다.

이것은 축구 훈련에서 잃어버린 개념이지만, 만약 이러한 훈련이 최대 이하의 훈련으로 알려져 있다면, 그들은 항상 순수한 플라이오메트릭스 건강 우선 순위로 분류되는 것은 덜 자발적인 노력이 필요하지만, 폭발적인 힘과 반응적인 자유를 가르치는 데 매우 많이 사용된다.

이 사실은 자동이다. 스트레치 쇼트닝 사이클(봄을 위해 생각) 대 다른 종류의 당김 동안 근육이 더 빨리 수축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실제로 할 생각을 해야 한다면, 점프나 달리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 수축은 적절하게 너무 느리다.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방에서 훈련한다.

더 많은 힘 = 더 많은 힘 생산 다리가 생산할 수 있는 힘의 양은 당신의 속도 능력을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집에서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 스릴을 얻는다면, 당신이 그들을 대할 때 매치 거래를 하는 것은 정말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도 당신에게 우승자라고 말할 것이다.

축구는 영원한 기억의 공간일 수 있다.

그것은 평생 동안 지속되는 유산이다. 빌 샹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쉬,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다),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미래 세대들은 여전히 그들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언제든지 축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20명 이상의 선수나 축구 경기장을 필요로 하지 않거나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당신은 단지 인터넷에 연결된 당신의 개인 컴퓨터가 필요할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좋은 광고가 되거나 인터넷에서 축구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기술들을 이해하지 않고도 빡빡한 일정에 축구에 대한 푸드 흡연자의 훌륭한 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 확신한다면, 당신의 열정을 찾기 위해 숙련된 장소를 찾는 것은 숙련된 장소다. 당신은 즉시 당신에게 오라는 모든 대답을 할 때마다 온라인 체중을 찾을 것이다. 그것은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1학년이나 2학년보다 일찍 이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