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조직을 진정한 서비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 대해 충분히 노력하지 않거나 발표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 심각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시간을 실패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실제 회사처럼 취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실제 서비스처럼 취급할 것이다. 조직을 발전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실행하기 시작하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과 나처럼 단순한 계열사 수익이나 조직 수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처음에는 그들의 회사는 그들을 실제 조직처럼 대하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지나치게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웹 마케팅에서 가장 성공하기 위한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하는 절차고, 그 후에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그들에게 행동하도록 하는 절차다. 만약 당신이 이 전략을 매우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불확실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무언가를 시도해보세요. 온라인으로 첫 달러를 만들고, 거기서부터 수정하고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은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당신의 제휴 광고를 맞춤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일상적으로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 가장 관심이 될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보낸다.

개인은 인터넷에 올라온 글을 읽고 짧은 글의 하단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초보자를 위해 이러한 틈새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난이도는 상당하다. 왜 처음부터 스스로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다소 덜 경쟁적인 특정 틈새를 추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열성적인 독자와 질 좋은 제품을 연계하는 마케팅이 있다.

당신은 중개자 역할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성취하는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것이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나는 매우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평가에 대해 알려주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우리가 실제로 제품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라고 후진영에게 말했다.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에 내 입장에서 실수를 했다.

핵심어 연구 결과는 이러한 측면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자연스러운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이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 아래로 퍼센트가 흐른다.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매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매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지출은 그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오프라인 마케팅 디자인을 통해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마케팅과 실제로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우수한 서비스나 아이템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Mlm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

어떤 항목에 연결하기 전에, 어떤 항목이 제휴 링크와 관련될 때, 그것의 모든 배열에 관한 모든 것을 연구하라. 당신은 이것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발견하면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개인이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왜 개인은 실망감을 오피가이드 느끼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음,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얻었다.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려면 FI를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