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게다가 당신은 과거 붉은 결혼식 파티에서 많은 신부들이 최근에 한 빨간 신부 가운을 입는 것을 선택하는데, 연 2021웨딩박람회일정 예인들도 이러한 경향을 받아들였으므로, 서로에게 대항하는 것에 주저해서는 안 된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창의력과 설정에 따라 꽤 열심히 빨간 리본으로 억양을 부여한 전통적인 하얀 가운을 입을 수 있을 것이다.

추종자를 이용하는 가장 초보적인 방법은 의식에서 각 좌석에 그것을 놓는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식장 위치로 들어가는 입구에 팬들과 함께 바구니를 놓는 것이다(실제로, 남자 손님들은 팬을 사용하고 싶어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확실히 따뜻한 기후에서 야외 웨딩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 사려 깊은 감촉이다. 팬들은 상쾌한 바람을 일으키는데 아주 좋고, 또한 버그에 끌리는 벌레들을 흔드는 데도 거의 편리하다. 귀하의 향수이용용으로 예쁜 디자인을 사용하여 팬을 선택하거나, 맞춤 제작이 가능한 일반 종이 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식 결혼식은 아마도 가장 전통적인 것일 것이다. 남자들은 낮 결혼 의식을 위해 저녁이나 아침 양복을 입을 것이다. 신부는 기차 형식의 신부 가운을 사용하여 전신 드레스를 입어야 한다.

크리스탈 비딩, 오네이트 자수를 특징으로 하는 가장 정교한 것이다. 또는 풀 베일과 함께 클래식 진주 신부 보석을 만지는 것은 항상 거의 전통적인 결혼식에 적합하며, 긴 장갑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제자리에 있지 않은

세밀한 계획을 세우는 것만큼이나 간단하기 때문에 결혼식에 돈을 절약하는 것과 관련된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관계 계획서나 가이드를 쉽게 구입하거나 개별적인 개인 스프레드시트를 만들 수 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네바다 결혼식도 아마도 고전적일 것이다. 그의 매력적이고 전염성 있는 음악에 대해 동요했던 고 엘비스에게 그 장소 자체가 상기시켜준다. 예배당과 관광지들은 60년대와 70년대에 경의를 표하고 있었기 때문에, 엘비스 프레슬리스의 상징적인 의상을 당신 자신의 결혼식에서 입는 것이 그렇게 흥미로울 수 있을까? 빈티지 리무진을 타고 가는 건 어때? 그것은 괴팍해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 그것은 흥미진진하고, 독특하며, 잊을 수 없는 것이 될 것이다.

야외 결혼식에 어울리는 또 다른 선택은 텐트의 이용이다. 그러나 텐트는 단지 가벼운 강우나 적당한 폭풍에 적합할 뿐이다. 많은 비가 텐트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심지어 텐트를 사용할 경우 동굴에 들어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텐트를 사용할 것이라면, 그것의 건설에 튼튼하고 모든 은행에 두껍고 가중된 것을 빌릴 것이다. 결혼식 피로연을 위한 백업 계획은 종종 우천에 중요한 만큼 비오는 날씨에 중요하다. 바람이 불다

하지만 내가 정말로 잊을 수 없는 특정한 결혼식은 다른 결혼식들만큼이나 특별했다. 나는 그것이 실제로 글을 쓰게 한 음식과 와인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결혼식은 나에게 프라임 리브와 멀롯 알코올을 제공했다. 그리고 멀롯 와인을 소유한 몇몇 사람들은 특히 결혼식처럼 특별한 행사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배꼽 와인이 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와인은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 함께 제공하기에 완벽하다. 그것은 off를 준다. 잊아야 할 달콤하지만 강한 맛은 실제로 시로인을 먹을 수 있었다. 향기는 사람들을 매우 매혹시켜서 많은 커플들이 교회나 정원 결혼식을 선택하고 있다.

따라서 만약 가능하다면 당신은 해변에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은 특별한 기억을 만들 수 있고, 당신이 해변을 당신의 특별한 아침의 상황으로 선택했다는 것에 감사하며,

야외 결혼식은 거의 모든 종류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여름에 보통 결혼식을 올릴 경우 냉장 제공되는 요리는 피해야 한다.

야외 전문 요리사를 고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친근한 야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따뜻한 환경에서 결혼식과 피로연을 할 때, 당신은 야외 바비큐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볼 것이다. 따뜻한 환경에서 당신은 물과 얼음을 많이 보관해야 한다.

레모네이드, 음료수 또한 마가리타, 모히토, 상그리아, 민트 줄렙을 대접하고 싶은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또한 웨딩 케이크가 따뜻한 날씨에 녹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무스는 멀리하라.

흑백 결혼식은 겨울 결혼식에서 손님들과 수행원들이 모두 검은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빛나는 흰색 가운을 입고 신부가 달라질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은 극적인 아름다움과 놀라운 비교를 위해 흑백 장식으로 결혼식 피로연장을 장식할 것이다. 그리고 이 행사는 흑백 스틸 사진으로 포착되어 최종 결과를 끝낼 수도 있다.

오, 생각 좀 해봐. 예쁘고 화려한 꽃들은 드레스에 사용될 수 있어. 귀여운 작은 꽃봉오리는 팔찌로 손목에 매달리도록 만들 수도 있고, 다리에 사랑스러운 끈으로 사용될 수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