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 후, 여러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

여러분은 저렴하고 저렴한 헬스클럽에 가입해서 스스로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돈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큰 등급의 체력 게임은 당신의 형성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의미에서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게 만들어진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이상적이다. 이 비디오 게임은 어려운 운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정 전체에 안성맞춤이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주들이 줌바 피트니스 게임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 비디오 게임은 신참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선택할 춤 디자인도 다르기 때문에 지루해하지 않는다.

사실 저는 실제로 건강, 체력, 보디빌딩 비즈에 아주 오래 있었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구루 타입으로 이해되지만, 실제로 많은 체력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체력 미국, 체력 미국, 그리고 다른 연맹의 체력과 몸매/비키니 쇼를 평가했고, 체력 모델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조직 지침을 제공했다.체력 모델 그래서, 제가 이 공간을 비임상적인 주제를 다루기 위해 사용할 것 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즉, 신체 건강 모델이 되는 것을 어떻게 다루는가 하는 것입니다

운동하지 않을 때 강남레깅스룸 거주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체중 감량 리조트를 찾아, 마을과 음료에 들어가고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일들을 하도록 유혹받지 않도록 하라. 피트니스 리조트에 있는 전체 요점은 당신이 위험한 유혹으로부터 멀리하는 것이다. 풀서비스 피트니스 리조트는 뛰어난 케이블 TV, 고속 와이파이 연결, 조직 센터, 그리고 당신이 먹거나 마시지 못하게 하는 여가 활동을 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들

당신의 오랜 체력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헌신이 필요하다. 경로가 없다!개인별로 필요한 것은 다르다. 시간과 노력을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트레이너를 다루는 것이다. 그는 어떤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이 당신의 신체적 구성과 생활 시나리오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곳에 어떻게 도착해야 하는지를 지시하는 매일의 전략이 있다면,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다재다능함이 피트니스 요소에서 가치가 있는가? 만약 전적으로 그렇다면 그 반응!근육은 관절을 완전히 다양한 움직임으로 움직이는데 사용한다.

이것은 더 일찍 해야 하고 모든 운동 후에, 당신은 기본적인 동작을 함으로써, 신체의 모든 부분의 더 많은 유연성에 접근할 수 있다.

하나의 예는 도달 테스트와 함께 앉는다. 윗다리뿐만 아니라 아랫등의 유연성을 측정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은 무엇이고 건강과 건강한 식사는 어떻게 이 일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요인은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의미가 없다는 것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목적이 있으며,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에 대해 내가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나에게) 체력은 당신이 체중을 올릴 수 있는 횟수, 얼마나 달릴 수 있는지, 또는 발을 뒤로 젖힐 수 있는 다재다능한지, 나에게 발을 내딛지 않는지이다. 체력이란 항상 숫자로 측정할 수 없는 것들에 관한 것이고, 숫자, 무게, 범위, 등급 이상의 것과 관련이 있다

땀을 흘리게 해 줘. 이렇게 하지 않는 운동은 나를 좀 텅 비게 해. 너의 심박수를 높이고 땀을 흘리게 하는 것은 운동을 그렇게 믿을 수 있게 만드는 모든 필수 것들을 활성화시켜. 칼로리를 태우고, 심장과 심장 시스템을 강화시키고, 너를 기분 좋게 하는 엔돌핀을 뇌에 발사해.

실제로 맞춤 피트니스 프로그램과 달성 가능한 목표를 혼합한 것은 영감을 주는 부서의 놀라운 직원이다. 한 달 안에 12파운드를 잃고 목표를 달성할 생각을 하라. 앞으로 나아가고 자신을 더욱 밀어붙일 수 있는 자신감을 줄 것이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필러 2: 식이와 영양 운동을 잘못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완전히 적합하고 싶은 어떤 음식이든 참여할 수 있다고 믿고, 적절한 음식을 먹는 것은 특정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 계획을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한 보조 수단이다. 정확한 영양의 중요성은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개발하고, 이상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며, 몸과 뇌가 완전히 기능하는 과정을 완전히 유지함으로써 뇌가 수축하면서 실제로 부어오르는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이다. 로리 셰멕 박사는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환상적인 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지방을 태우기 위해 불을 지른다.

피 한 마리를 받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