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박스 크라우치는 축구 스피드 트레이닝 힐의 왕이다.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 가고 싶다면 상자 스쿼트. 그들은 글루트와 엉덩이에 원시적인 힘과 글루트와 햄스트링에 활기찬 힘을 건설한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이 막다른 골목에서 시작해서 종종 스톱 앤 스타트 방식으로 연주될 수 있는 축구에 특히 필수적이다. 어떻게 러닝백이 홀로 스프린트하고, 2층에 도달하는지 생각해 보라. 그리고 다시 한 번 이륙한다.

이것은 폭발성 스피드 박스 크라우치의 유형이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박스 크라우치를 활기찬 노력 동작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힘의 발전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솔직히, 만약 당신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고 싶다면, RFD를 확립하는 것을 무시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더 좋은 출발을 하기 때문에 (40을 분해하자) 당신은 10야드 달리기에서 1을 빨리 떼어낼 수 있다.

2 20에서 2와 40에서 약 안전놀이터 5를 떼어낼 수 있다.

그것이 당신이 40번의 속임수를 심각하게 줄이는 방법이다. 단지 40에서 0.5초를 완전히 가져가고 축구를 위해 훨씬 더 빨라지는 것이다.

게다가, 위성 TV를 통해 당신은 오랜 시간 동안 최고의 비디오 게임뿐만 아니라 플래시백 클래식을 보여주는 NFL 채널에 접근할 수 있다.

대학 축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테니스에서 여자 소프트볼, 1부 미식축구로 대학 비디오 게임만을 방송하는 ESPNU 채널도 마찬가지다. 이 모든 채널과 일요일 번들 거래 위성 TELEVISION 사이에 있는 이 서비스로 옵션은 무한하다.

축구는 영원한 기억이다. 그것은 빌 샹클리, 밥 페이즐리, 케니 다글리쉬, (그래, 나는 리버풀 팬이야), 바비 찰튼 경, 펠레, 마라도나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한다.

우리는 그들을 토론하고, 우리는 그들에 대해 블로그를 한다.

미래 세대들은 여전히 그들을 생각할 것이다.

힘에 대한 신뢰 때문에 축구는 남자다운 스포츠(여자들이 많이 놀지만) 힘, 힘, 지구력, 내구성에 대해서도 생각되는데, 이것들은 남자다운 것에 대해 생각하는 자질이며, 축구에서 요구되는 것과 정확히 같은 특성들 중 몇 가지다.

출발 속도는 많은 축구 강점과 스피드 프로그램에 의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적어도 의도적으로 많은 프로그램들은 그들의 다리가 정상적인 스쿼트를 중심으로 일하고 청소한다.

그러나 실제 시작 힘(폭발성이라고 하는 훨씬 더 좋은 것)은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경쟁자들보다 수 마일 앞서 있고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 다이브 박스 점프가 단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린다면 당신의 축구 속도는 폭발할 것이다.

그는 1등 신병을 모집하는 제한된 선수들 중 몇 명에게는 다른 재정 지원 기술을 제공하며, 선수들을 대학 프로그램에 팔기 위한 피치의 일부로 Football은 어려운 스포츠로 간주된다. 그들은 강하고 전형적으로 큰 사람들이며, 그들은 스포츠의 본질 때문에 그럴 필요가 있다.

만약 큰 남자가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저항할 만큼 충분히 강해질 필요가 있다.

그리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힘들게.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다수의 그룹은 일주일에 한 번 비디오 게임을 하고, 이것을 야구와 비교하기 위해 남은 한 주 동안만 사용한다.

예를 들어, 그룹들이 일주일에 두 번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고, 심지어 같은 날에 두 번(이중 헤더라고 함)

학계에 도전하라. 당신이 갈 수 있는 학교의 다양성을 늘리고 싶으세요?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선택한 학교에 대한 학업적 승인을 받지 못하더라도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는 것을 막고 싶은가?

플라이오메트릭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 안에 근육이 최대 강도에 도달할 수 있게 해주는 동작이며, 그것을 다시 읽고 축구 훈련에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라!가능한 한 빨리 힘을 생산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온라인에서 축구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훌륭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웹 웹 브라우저와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기반 게임이 있다.

온라인에서 다른 축구 비디오 게임들은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PC에 설치해야 할 것이다. 어쨌든, 당신은 당신의 집의 편안함에서 최선을 다하고 외로워서 축구의 흥분 게임으로 가는 길일 것이다. 당신은 현장에서 나오는 것과 똑같은 운동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아드레날린 그리고 흥분은 다소 비슷하다

점프, 선을 발사하고, 패스 경로를 시작하고, 수비 등을 위한 패스 경로를 도약하는 것은 모두 모든 근육 섬유를 서둘러 발사할 수 있는 능력에 기초한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는 바닥이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막대를 랙의 핀에 있는 수많은 높이, 보통 바닥, 중간 지점 또는 4분의 1의 쪼그리고 앉아 있는 위치에서 설정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자신을 밑에 쐐기 박는다. 꽉 조여, 그리고 타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