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남아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관심 있는 가운데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합니다. 메시지는 그 사람과는 구별된다. 이것은 정말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회사에 대한 단편을 올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기사를 만들라는 말을 듣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불확실하지만) 밤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전혀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얼마나 성가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이러한 목표는 고객 미소와 회사 칭찬으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와 함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내 사업은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적당한 기대치를 가진 이상적인 장소에서 시작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설명해줄게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유리한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인 소셜 증거라고 알려진 것이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기는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와 같은 완전히 자유로운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이 제공된다.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것 하지만, 내 제안은, 이 프로그램들을 정말로 적게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극도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보통 실제 관계 계약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앞서 지적했듯이, 음악 게이머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듣고 있는 방송국을 이해한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당신은 고객, 좋은 친구,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환영할 수 있도록 당신의 연락처를 검색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것이다. 좋은 친구들을 포함해서, 그리고 따라오는 것은 당신이 더 이상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이야기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이다. 화면을 볼 때 114g의 갑작스런 끝으로 행복한 여행이 갑자기 찾아오는데, 그 중 하나는 더 큰 화면을 기대했고, 그 다음 24인치는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스크롤하고 검색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게 한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5 – 소셜 미디어 웹 사 오피가이드 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쉽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특수주의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소셜 마케팅 괴물을 출시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몬스터가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2011년 GM (General Motors)이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사용했습니다. 최근 공개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이 없다는 것을 밝히는 것

소셜 미디어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개의 기본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중에 3개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사진을 포함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상당히 sns 마케팅 중요하다. 당신은 인터넷 전체에 소셜 미디어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

수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조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결국 가입 수준이 si를 가능하게 하는 만큼 수많은 온라인 포럼의 회원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