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저렴한 주택은 한 지역과 관련하여 매우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싼 주택은 나이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지만,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만 분리되어도 다른 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나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들은 다음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대출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 종이에 정신을 차렸다. 시화 mtv 보니타가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된 책을 찾아보면 결국 온라인, 서점, 아마도 기록 보관소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진실된 가치 있는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여성들이 그들의 직업 사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내가 이것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지만, 이것은 여성들에게 봉사하는 것이 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운다. 만약 당신이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다면, 그것은 암시한다.

우리는 이익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우리는 힘을 나눠준다. 몇 가지 더 많은 두려움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 가족을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이것에 대해 제기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당신은 이 기회를 완화하기 위해 정말로 필요하며, 바라건대, 정부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자본 이익을 위해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방문객들에게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할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제공자들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제정신으로 도착해서 더 효과적인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놓친 대안을 희생시키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이야기한다.

오늘날 게으름과 안일함과 관련하여 벌어들인 달러가 없다면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672달러가 들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날아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오늘날 시장에 대한 당신의 투자를 바로 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어떤 것을 얻을 것이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 살고 있고 할리우드 주택에 살지 않는다. 내 초기 2년 동안 이 빵 제조업자는 내가 부동산 투자 전문가를 시작하면 4년 이내에 싼 주택으로 천만 달러를 인수했다. 나는 LA나 그 나라의 어느 지역에서도 같은 성공을 복제할 수 있는 목장에 걸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어디에 살든, 그리고 비교적 말하자면, 싼 집들이 많다. 감정은 당신의 의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실제 시장이 거절하든, 혹은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은 공황에 호소하는 행복감을 유발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하락할 때 당신은 시장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배당수익률과 자본이익 특성을 덜 제공하면 더 높은 가격으로 사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적절한 방법으로 상황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일으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주식은 물론 상호 통화 자원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그러나 주식은 위험을 염두에두고 장기 투자를 위한 다른 수단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가까운 곳에 투자하는 시장 회사의 소유 주식입니다. 따라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할 때, 주가가 상승하는 반면, 회사가 나쁜 성과를 내지 않으면, 주식 가치 하락은 더 빠른 구매 주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잘 보여 주다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관용 위험 관용이 패닉과 손실을 당하지 않고 감소하는 것을 극복하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우리가 그 점을 정의할 때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누구보다도 주지 않는 것이 긍정적이다.

만약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사람은 성공으로 가는 길에 사람에게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노력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를 투자에 대한 수익을 위해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과정이 주식, 부동산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라는 용어의 진정한 사실은 그것이 개인에게 다른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고객이 투자하고 있는 기업가는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개인은 대가족을 모으는 남성을 투자하고 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