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의 틈새 네트워크 매직 발견 – 당신의 사회적 책갈피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온라인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당신이 틈새시장에 진출하도록 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과 함께 이것을 사용하지 않는지 믿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적절한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언어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이용하는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는 쉬운 방법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 자신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소셜 미디어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갖추고 싶을 겁니다.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첫째, 내가 올바른 목표를 찾기를 정말로 원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들이 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우리는 인터넷 광고가 어디서 쉽게 이용될 수 있는지 알아내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전망을 높이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일치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기회를 촉진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기사 디렉토리들은 사람들이 실제로 사람들을 연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만든다.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가 아니라, 또는 웹 포스트 캡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후크업을 만드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전화를 걸어 남자나 여자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더 이상 많지 않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관련되게 하라 – 개인들은 오늘 아이들을 이용할 때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대체되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전략을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가입자 목록과 팔로워에 대해 만들어라. 사람이 아니라 Post 솔루션, 영감, 그리고 유용하고 강력한 흥미로운 사실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대로 바라보면, 그것은 포스트의 주제에 관한 것이다. 포스트를 떠나는 곳이 어디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타이틀과 연결된 권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얻은 후,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올 가능성이 있고, 또한 만족감을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 키워드들은 조직과 관련되어야 한다.

동시에 데이터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한다.

사이트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당신의 청중은 코멘트를 쓰기 위한 의제를 따라야 한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될 수 있다.

2004년 페이스북이 출시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하면서 빠르게 확산되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창조성을 가지고 있다.

젊은이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만약 파티에 있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곳의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이제 당신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대화 등을 최소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고 있습니다. ) *ahem,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일종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정말로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비즈니스 데이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속성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오늘날 어렵지 않다.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정리하는 방법.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사람은 중요한 결과가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가 목표 회사를 갖게 되는 것을 일단 알고 나면, 당신은 소셜 네트워킹이 어디에 들어올지 알아내고 돈을 벌 수 있는 sn 마케팅이 되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에도 많은 것이 사실이라고 대답하라. 사람들이 지금 그들이 생각하는 것이 들린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의 기업에 대한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마네에 대한 상세한 검토에서 반드시 반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