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자금을 대는가? 인상과 히트가 지불되는 것이 중요합니다.왜냐하면 판매위원회로부터 받는 전체 수익을 향상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여러분이 진행 중인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할 수 있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판매당 지불하는 많은 웹 프로그램들, 즉 판매자 링크에 방문자 클릭 몇 번을 클릭한 다음 구매를 하면 수수료를 지불하고, 환불 정책 수수료는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에 입금하거나 읽음으로써 보낼 수 있다.

1인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와 등록을 할 때마다, 당신은 이 금액을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것을 결정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스템에 가입하기 위해 서명한 금액

이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어 뛰어난 제휴 마케팅 추진력을 개발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이 그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서.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이 찾기가 더 어렵지만, 이러한 가치는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끊임없이 흐르는 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판매를 할 때만 투자를 하니, 개인 손실은 당신의 돈의 가치가 있지만, 당신의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웹마케터의 등급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돈을 생산하는 것을 꿈꾸는 사람들이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예비적인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각 제휴 링크를 따라가려는 시도를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조회 수와 좋은 제휴 링크를 클릭하는 오피가이드 등 사람이 추적하는 경우, 좋은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초점을 맞추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구매하지 않은 사람이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다면, 항상 제품 기능을 포함하는 방법을 포함하도록 하라. 제품에 대한 스크린 샷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포함시키는 것,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 계열사로서 품목에 대한 중요한 이해,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복사본으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지역을 방문하기 위해 노력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개발된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30초 이하로 1회 커미션을 하고,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서 기본적으로 한 사람의 시스템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그 후 바닥에서 제조된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든다. 커미션은 세부사항이 다양하다. 몇몇 대형 제휴 네트워크는 확실히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인터넷에서 판매할 것인지 여부에 상관없이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 직업 제휴 프로그램이 그것에 잘 어울릴 것이다.

2012년 9월, 나는 직장에서 옮겨갈 시간이 있었다. 이제 나는 단지 성공한 후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은 개인적으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다. 그것은 만약 내가 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의 직업에서 매혹적인 산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이익을 운영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어떤 지시도 받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권장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광고판을 쓰는 것이다. 그들은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URL을 클릭하고 당신은 얻는 것이다. 모든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것에 대해 가능한 광범위한 돈을 벌 수 있다.

그래서, 이 상황의 특이한 점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언제든 알게 되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확실히 말하고 한 후에, 게임의 역사적 과거는 제휴 광고와 광고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남녀가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의 발전에 쉽게 제동을 걸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콘텐츠 없이 그들의 사이트를 순위 매기려고 애쓰고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대부분의 거래와 관련된 잭이다. 매일 조금씩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에서 전송,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 범주 Whew!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어떤 남녀는 수건을 던져 버리는 직후에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린다. 좋은 일을 낭비하는 것에 거의 그들은 훌륭한 기사들이 당신의 (어디에나 게시되고 다시 게재되는) 바이러스 효과의 주요 이점을 잃게 되지만, 그들은 또한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