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런던 쇼핑은 Harrods를 방문하지 않고 불완전하다. 이 역사적인 백화점은 Knightsbridge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에서 가장 크고 대부분 방문하는 스노우체인이다. 그것은 Harrods가 모토로 남자와 여자를 사는 것을 성취하는 사람들을 찾기 위한 많은 컬렉션을 제공하는 다층 건물이다.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의 아이는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수 있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하는 음식을 어떻게 사서 당신이 하는 음식을 고르고 다른 물건과 관련된 당신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다.

당신과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그들이 매일 먹 성인용품 는 음식이 어떻게 구매되는지 볼 것이다. 정말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교육적이다. 나의 3살짜리 딸은 우리가 사는 음식과 1주일에서 1주일까지 많은 음식을 고를 수 있다.

베이스는 정말로 당신이 우리 아이들과 쇼핑을 할 때 그들은 행복의 나머지 부분에 필요한 가격을 배우고 있다고 느낀다.

온라인 사기는 쇼핑객들에게 악몽을 안겨주고 있다.

온라인 쇼핑객들로부터 사기와 양털 돈을 경험하는 일부 피싱 웹사이트들은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만지고 느낄 수 있어야 하고 자주 구매하기 어려운 유형 제품들이 현금과 수표를 받지 않기 때문에 신용카드나 채무 카드가 없는 100% 무료로 웹을 쇼핑할 수 없다.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사는 한 가지 매력적인 요인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지만 실제로는 멋져 보이고 점점 더 마케팅을 하고 있는 슈퍼마켓의 높은 거리에서 만나는 모든 것들을 사는 데 덜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더 이상 사람들이 필요 없기 때문에 이런 것들의 대부분은 쓰레기로 귀결된다. 왜냐하면 나는 이 것만으로도 나 혼자 식료품 쇼핑을 할 가치가 있고 온라인 쇼핑을 하는 내 동료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미리 준비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이다. 구입,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리스트에서 사기 쉬운 경향이 없다. 왜냐하면 어떤 냄새나 너무 매력적인 음식도 당신의 화면에서 뛰어내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자신을 괴롭히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여러분은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왜냐하면 가게에는 살롱과 스파가 있기 때문입니다.여기서, 여러분은 하루 종일 쇼핑을 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나머지 사람들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자와 여자아이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그들의 자매 옷장뿐만 아니라 그들의 친구들 안에 있다.

그들은 다른 누군가가 옷을 입어보고, 이 스퀼링 오, 세상에, 아도르 이거!어디서 구했을까? 그리고 물론 쇼핑몰 구매자를 향해 달려간 후에!

이러한 온라인 쇼핑 포털은 일반적인 쇼핑과 비교했을 때 훨씬 더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다.

오퍼링, 할인, 그리고 많은 독점적인 프리비는 인터넷 쇼핑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어떤 포털은 심지어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 중 하나를 제공한다.

당신은 일부 품목의 비용과 품질을 대조적으로 비교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개인 쇼핑을 할 때 액체를 할 수 없다. 어떤 사이트들은 질문 없이 보장한다.

그들의 포탈에 들어가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이 휴일 판매가 더 커질수록, 크리스마스 구매에 대한 많은 할인을 줄일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몇 가지 주요 단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당신의 가격을 더 낮추기 전에 당신의 가격이 더 내려갈 것을 기다리면서, 다른 모든 사람들은 많은 생각을 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쇼핑몰은 고객들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휴가가 특히 안 좋은 날에는,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물건을 사는 것에 대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카운터에 줄을 서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지저분한 집을 사는 것에 대해. 여성들을 위해 비즈니스 웨어를 파는 고품질의 상점에서도, 그 피팅룸은 주의가 필요하다. 보통 다른 사람들은 쓰레기, 핀, 껌, 그리고 남은 옷걸이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확실히 집이 아니다.

어떻게 하면 예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첫째, 쇼핑 스트레스 해소에 필요한 간단한 팁을 제공하라. 쇼핑을 일찍 시작하라. 쇼핑을 일찍 시작하라. 쇼핑은 결국 쇼핑몰 안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갇히는 것을 막는다. 뿐만 아니라, 정확히 어떤 물건이 제공되어야 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것 둘째, 최종 쇼핑 체크리스트를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구매해야 할 특정 품목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이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것이다.

편리함 – 인터넷은 자신의 집의 프라이버시에서 서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싸우거나 쇼핑에 수반되는 다른 수백만 개의 두통을 다루어야 한다.

아시아의 SM몰 – 아시아 최대 쇼핑지로 스루트사의 SM 수 중 하나는 아이스 스케이팅과 함께 쇼핑몰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