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척추 기둥을 매일 공기 – 척추를 확장하여 척추 사이의 영역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의 척추 디스크가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막대기, 벽 또는 카운터에 손을 뻗고 조심스럽게 척추 기둥을 공기화시키는 것을 통해 이것을 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척추 기둥을 압축하여 더 불편하게 만든다.

6주 내내, 당신은 당신이 하는 산책의 양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고통을 덜어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더 자주 짧은 산책을 할 수 있다.

당신이 계속해서 개선됨에 따라, 당신은 피트니스 센터 공에 앉아 있는 볼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핵심 근육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데 안전할 때만 공을 사용하라.

척추가 정렬에서 벗어나면 인대, 힘줄, 근육이 통증 임계값을 넘어 뻗어 있다.

디스크의 핵은 배출되고 디스크는 붕괴된다. 전형적으로 핵은 척추에 부딪힌다. 불편함이 실제로 시작되면 당신은 등에 빨간 뜨거운 포커가 끼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재채기나 기침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이빨을 닦기 위해 분지 위로 구부릴 수 없다. 양말을 넣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없다. 온

X-Ray는 어떤 근육이 팽팽하고 약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 X-ray는 의사가 보고 싶은 것만을 보여준다: 뼈가 위치를 다하여 그들이 당신에게 알리지 않을 것은 뼈가 정렬에서 벗어나게 한 원인이다.

진공청소기나 걸레 바닥재 같은 가정과제에 참여할 때는 몸을 구부릴 때 몸을 앞으로 계속 뻗게 하므로 허리 통증이 일직선으로 일어나며, 다리가 아닌 다리로 진공을 밀어주는 자세가 뛰어나 불편을 유발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성 통증을 영원히 없앨 가능성은 끊임없이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고통을 받아들이고 올바른 치료를 받는 것은 꽤 가능하다.

리프팅 방지 – 물체를 들어올릴 때 쪼그리고 앉아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 또한 연속적으로 올리는 것보다 한계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연속적으로 리프팅하는 것을 방지하면 가장 무서운 고통을 겪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의미는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모든 고통이 의사들이 그들이 이것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의료 전문가들인 그들이 아무것도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을 들었을 때 우리의 생각이 가는 곳이다!앉을 때도 자세를 잘 유지해 불필요한 목과 요통을 예방한다.

과운동이나 넘어짐, 불상사로 인해 허리에 부상을 입는다고 가정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저효과 활동으로 상당히 활동적이라면 퇴화가 덜 된다. 비활동적인 직업이나 고효과 활동을 하는 것처럼 상당히 비활동적이라면 디스크가 더 빨리 악화되고 골다공증이 있으면 상당한 퇴행을 겪게 되고 의사들은 이를 처리할 것이다.

물리치료는 지속적인 불편함을 주는 고객들을 돕기 위한 또 다른 선택이다. 이 치료는 종종 심한 고통을 제거할 수 있지만 지속적인 고통에 관한 한 거의 모든 것을 함께 제거하지 못한다.

허리 통증을 피하기 위해 앉을 때도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연습을 하라. 많은 사람들은 허리 부상이 격렬한 운동에 의해서만 유발된다고 잘못 추정한다.

사실은, 비록 여러분이 단지 몇 시간 동안 나쁜 자세로 앉아 있어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하듯이, 여러분은 등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경우는 조금 다양하다. 초기 단계는 요통이나 불편함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 중 어떤 부분은 우리 몸의 다른 부분보다 더 많은 통증 수용기를 가지고 있다: 손, 발, 머리, 성기 위치, 척추 주변의 위치: 만약 당신이 그것을 믿는다면, 이 부분들 중 일부는 우리가 우리의 주변을 감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부분이다: 머리, 손, 발: 이 영역들 중 몇 개는 우리의 생존에 중요하다. 성기 위치, 척추를 따라 있는 영역 이 부분들은 다른 부분들보다 더 많은 통증 수용체에 의해 보호된다. 그래, 보호된다. 무언가가 아플 것이라는 것을 알 때, 불편함은 훌륭한 강사고 당신은 끊임없이 더 조심한다.

당신은 허리 아래가 만성적인 통증을 가지고 있고, 의사는 실제로 일련의 검사를 실시했다. 그는 당신의 고통에 대한 의학적 요소가 없다고 당신에게 알려준다. 당신은 무엇을 하는가?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그렇게 많은 피해를 입혔는가? 당신의 고통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들었지만 그것은 어려워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관심사는 스트레스가 어떻게 불편함을 야기하는가 하는 것이다.

엉덩이는 그 위에 있는 뼈의 구조로 취급하고 이 예를 고려하라. 만약 당신의 집의 기초가 움직이면 벽이 깨질 것이다. 당신은 균열 위로 복구하거나 종이를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왕국이 올 때까지 계속해서 패치와 페이핑을 해야 할 것이다. 선택사항은 스트를 밑받침(그리고 네모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