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리고 결과는 그들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반프로가 되기 위해서는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내가 분명히 말했다. 어쨌든 우리는 우연히 헤어지는 길이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할 수 있는 핵심 요소일 수 있지만, 마케팅의 필수 요소가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네트워킹의 필수적 힘 없이도 흥미진진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http://channelcan.com 소비자 지원을 목표로 하는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과정을 가지거나 받기 때문에 산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소셜 사이트는 특정 비즈니스에 대한 가능성을 실제 각 도구를 점검하고 팔로워 및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서비스를 배우기보다 훨씬 더 많이 증가시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고 다른 플랫폼과 함께 구글 플레이스와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비록 나는 우리가 그 당시에 잘 일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상당 부분은 이 한 번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 시작되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신청할 때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하나는 관련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원하는 것을 마케팅하는 것일 수도 있고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시간 낭비 장소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조정을 보고하는 데 때때로 도전이 될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인터넷 광고에 도움이 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그 제품이 팔리지 않을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왜 팔지 못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더 광고, 광고, 과대 광고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적어도 한 번 또는 두 번 더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은 회사에서 성공하게 되는 수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사업적인 명성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비즈니스 페이지에

심지어 오늘날에도 내가 과거에 2개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당신을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리드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이 방법은 결국 당신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거나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줄여서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경험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6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식습관 연구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고 91%의 가능성에 불과했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시간을 259만년 전보다 줄이는 어떤 기준에도 큰 성과다.

몇 가지 도움만 필요하면, 이것을 요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비쌀 수도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이 접근법을 선택한다면, 당신이 지갑을 열 것이라고 기대하라.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사이트 소셜 미디어에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에 전념함으로써 자신을 짧게 경매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더 큰 종속으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특정한 개인적인 의무를 더 많이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접촉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구축할 수 있는 장소는 훨씬 적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그 행동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때 정확히 하는 일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이것을 하도록 유도하는 계기가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네트워크를 찾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 몇 가지가 있다.

하지만 더 목표적인 추종자를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충분히 잘 행동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