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 대신, 공황 오작동을 일으킨 원인을 발견하라. 만약 그들이 이 사건과 대화하는 것을 기억하는 사건이라면, 만약 그들이 기꺼이 노력한다면, 그들에게 그러한 사건들이 어떤 식으로든 그들을 해칠 수 없는 이유를 보여주라.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비슷한 이야기를 만들어라. 요점은 그들이 장기적으로 그들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이야기를 바꾸는데 도움을 준다.

공황 발작이 쉬운 경우에는 긍정적으로 지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훨씬 더 나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빨리 끝나야 하고, 다치지 않고 나올 것이라고 기대하라(항상 즐기는구나!), 그리고 다시 일어나지 않는 트리거를 작동시킬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사고의 변 
종합심리검사 화는 당신이 훨씬 더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돕기에 충분할 수 있다.

시력 저하 시력 통증 공황이나 불안 공격의 흔한 예민한 열기는 컴퓨터 화면에 쓰여질 때 냉정하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그것들을 통해 사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그것들은 모두 너무 실제 공황 발작은 뇌의 비행이나 싸움 메커니즘의 오버라이드의 결과로서 매일 짧은 시간에 극단적인 신체적 반응을 일으킨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혼잡한 장소, 교통 체증 속에서, 공공장소에서 연설하고,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전반적인 불안이 사전에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또 다른 공황 발작이 시작되면 촉발될 수 있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있을 때, 이 경고라는 당신 자신의 말에 알람이 울리는 것과 같은 시간!경고! 경고! 네 우물 안에는 종종 위협이 있어!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당신의 마음이 함께 경주할 때 당신의 마음이 매 시간 천 마일을 뛰는 것을 해칠 때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을 때,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기를 원한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그것은 공포의 경우에 방아쇠가 당신의 마음이다.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 내고, 그리고 무엇이, 정신은 그 차이를 알지 못한다.

자기 대화에 의한 통제 정신이 혼미해지거나, 정신이 나간다는 것을, 혹은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혹은 심장마비를 겪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는 것, 혹은 신경쇠약에 걸려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는 것. 불안을 경험하고 공격을 하기 위해 실제로는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니다. 그것은 생리학적 반응이다. 몇 가지 인지된 기회. 단지 공황장애를 경험하고 있을 뿐이고 30분 정도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사실, 후드 래치가 깨졌고 후드를 닫는 것을 돕는 유일한 방법은 자동차 앞쪽 끝을 고정시킬 때,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아래 묶는 것이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주간 고속도로에서 약 60분 정도 내려가면서, 코드는 풀렸고 후드는 조수석 차 창문을 때리는 시력과 관련하여 그녀의 위로 날아올랐습니다.

공격 후에, 당신은 특히 불안할 것이다. 당신의 공격 이후 몇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시스템을 이완시키고 당신의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실행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떠나게 하는 대신에 당황하고 있다.

그것이 어지러움인지, 무거운 쿵쿵쿵거리는 심장인지, 아니면 먼 느낌인지, 그것의 단지 아드레날린을 이해하라. 이런 감정을 유발하고 당신이 더 많은 구루를 포함할수록 당신은 패닉이 될 것이라는 태도를 취하라.

어떤 생각이든 마음에서 지워서 고난과 고통을 없애라. 여기 어떤 종류의 두려움도 없애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공황장애에 잘 효과가 있다고 보는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매우 해방된 경험을 가진 멋진 취미는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기억으로부터 당신의 마음을 해방시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복부에서 더 천천히 호흡하는 것에 비해, 윗 가슴에서 얕게 호흡한다.

한 손을 윗 가슴에 올려놓고, 뱃속에 추가 손을 올려놓는다. 숨을 쉴 때 어떤 손이 움직이는지 알아본다. 가슴을 사용하는 손은 거의 움직이지 말아야 하고, 자신의 배를 향한 손은 오르내려야 한다.

이러한 파업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마리화나와 같은 약품들. 약물이 체계적으로 가질 수 있는 유일한 효과는 그것이 의존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는 공격을 받은 사람들이 마약, 특히 마리하우나를 잘 할 수 있을 때 이것들에 의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제 공황 발작에 대한 자조를 살펴보자. 여러분이 따라야 할 불안과 공황 발작에 대한 세 가지 치료법이다. 그리고 이 과정을 좀 더 깊이 살펴보자.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공격은 당신에게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는 정당한 무해한 사건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에게만 일어나는 일이고 그것은 적어도 당신에게 정말로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이 당신이 각각의 사건에서 그것이 완전히 당신에게 흘러나오게 하고 싶지 않은 방법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 불안이 사람으로부터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건강하게 먹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