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이 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면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다.

가령 계열사 온라인마케터가 충전카드 제휴 프로그램 세계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충전카드에 대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소비자에게 도출함으로써, 웹사이트를 충전카드 사업의 공식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등록하기 위해 공식 사이트로 가져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진정으로 이익을 얻으려면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견고한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와 그 이상

제휴사 항목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이메일 목록을 영양을 공급하면, 그들은 지속적으로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 중 일부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당신은 항상 최고의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이상적인 항목을 골라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우수함과 나쁜 점을 설명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이 옥상을 통해 판매를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초기적으로, 당신 오피아트 은 적용해야 한다.

일부 흰색 모자 서 :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구성, 주요 및 2 단계 디렉토리에 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 마케팅과 SEO 방법을 상실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결정한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조직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조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생산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수수료를 거의 지불하지 않는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이 지불한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할 수 있고,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이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한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가 실제로 존재해 왔다. 기본 모델에는 네 명의 필수 게이머가 포함된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작용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관점과 제안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