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6) 러셀 웨스트브룩– 사이즈가 뛰어난 거꾸로 된 커플의 운동성으로 기이하게 운동하고, 왜 그가 리바운드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지금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부터 웨스트브룩을 뒤로 하고 있는 유일한 것은 그의 다이빙 슛이다. 그의 슈팅 부분, 436은 웨스트브룩처럼 전형적으로 테 https://www.totoban.com 두리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이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그룹에서 오랜 시간 동안 세계 선수권 대회를 개최했다.

그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이상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Choice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후보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샤킬 ONeal이 추가된 피닉스 선즈는 NBA 웨스트의 최고 기록을 찾기 위해 계속 남아 있다.

NBA 경기는 한 번의 패배가 한 팀을 여러 자리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샤킬 ONeal의 추가는 실제로 피닉스 선즈가 모든 것을 다 들어가면서 NBA 타이틀을 따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누르고 있기 때문에 NBA 시즌의 가장 매력적인 움직임이었다. 샤킬 오닐이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공연하는 것을 도운 것처럼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시의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닉스와 계약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높아진다. 경쟁사로서

수많은 사람들이 지식 있는 게이머를 둘러싼 이상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한 시즌 내내 트리플 더블을 균형 있게 했다!로버트슨은 NBA 챔피언 1명을 차지했고 평균 257명의 PPG, 75명의 RPG, 95명의 APG를 가지고 있었다.

지난 몇 년 동안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시즌 백 시크릿 선수들이 실제로 부상을 입거나 저생산적인 선수들과는 전혀 다른 팀이다. 그들은 2007-08년에 남아 있는 것만큼 수비적으로 뛰어나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것은, 재즈는 2015년에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바로 그 일관성으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 그들은 로스에게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예선에서 LA 레이커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선수들이 아닌 것처럼 보였다. 파울(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게이머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상당한 액수의 돈이라고 확신한다.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지켰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한번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LA가 이 영예를 획득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132 ONeal에서 동부 추천을 136으로 꺾은 2004년이었다. ONeal은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대중에게 호의적이었다.

그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이상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발표하는 것을 선택하게 되면, “The Choice”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오카포르는 수비 엔드에서도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경기를 기록하며 사실상 2블록/경기도 얻는다. 이것은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는 것을 돕는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의 유형이다. 이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 중 일부를 포함시키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네츠에 대한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NBA 시즌 전후에 특히 nba 통계가 필수적이다. NBA 시즌 전에 내기를 할 때, nba 스포츠 내기는 지난 시즌의 그룹 경기력과 미래의 NBA 일정과 관련된 NBA 통계에 의존할 필요가 있다.

이는 과거의 효율성이 그룹 명단이나 구조의 가능한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반면, 향후 NBA 스케줄은 연속적인 비디오로 인한 피로 배우를 드러낼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NBA에서 팀의 가능한 효율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게임과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