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와 함께 블루칩 주식을 찾아 오랫동안 운영해 온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뛰어들거나, 쉽게 허술하다고 할 수 있는 공격 전략도 없이 이 게임에 들어가는 것일까? 그들은 그저 운이 좋으려고 노력하는 것 뿐입니다!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와 함께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오랫동안 운영해 온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앞으로 출시될 것이다. 얼마나 힘들까? 이는 시장이 붕괴되면서 지난 기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음)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었다.

상호 현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3년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 가장 많은 주식과 채권을 투자하기 위한 전형적인 투자자의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이것이 2011년과 미래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펀드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의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카탈로그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라고 생각합니다.이 펀드는 벤치 마크 인덱스를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인덱스를 따라 복제하기 위해 인덱스를 추적합니다. 파워 어드밴티지: 저렴한 투자 비용과 성능 소매에 대한 단점 없음

실제로는 주식을 구입할 만큼 충분한 돈을 아끼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 하더라도,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한다면, 이런 종류의 저축과 투자는 아무리 있어도, 밖으로 나가 사용을 하고 싶은 유혹은 이미 그것을 개발하기 위해 저축했다.

투자란 부자들을 불우한 계층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주식시장이나 부동산, 저축계좌를 투자하든, 그것은 반드시 성과가 있을 것이고 여가시간에 걸쳐 보람이 있을 것이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인 우수성을 귀속시키는 입증된 방법이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결과를 도출하는 수단이다.

그는 장기 투자자가 될 수 있다.

워렌 버핏은 가치와 성장 면에서 생각하는 우리 중 많은 수의 사람들이다. 그는 온라인 사업을 투자하기 전에 철저히 연구하고 그 기업 전체에 걸쳐 가치, 품질, 성장을 고려한다.

그는 당신이 그 회사를 살 때 그 회사의 소유주처럼 생각한다.

이 문제 용어에 대응하여 이익을 취하는 데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부동산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이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다리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유치권을 압류하는 것이 이제 완벽한 책임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어떤 주에서는 당신이 새로운 부동산 소유자가 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그 행위에서 더 똑똑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특정한 것을 삼켜버린다. 투자를 성공적으로 하길 바란다면 산업 산업에 대한 연구 및 데이터와 관련된 투자를 성공적으로 하길 바란다. 회사를 짤라버리고 투자 계획 시장을 시작하며 생활방식에 적합할 것이라고 느끼기 전에 가야 한다.

그리고 투자를 하기 전에 금융 계획자가 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금융 계획자가 당신이 투자하는 유형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떤 것이든 내부에 설정하기 위해 소유하는 재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투자가 확실한 요소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현금을 잃을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중요한 점은 영구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달성하는 것이다.

간단한 대답은 거래와 투자가 독점적인 방법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시장에서 자칭하는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덕계 포레스트퀸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핵심은 그것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으로 문을 닫는 것에서 벗어나거나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나는 문을 닫는 것으로부터 수백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

  • 단지 저렴한 작은 주택에서 내가 가장 잘 닫는 것에서 실질적으로 7만 5천 달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마감 시 한 주먹의 청구서가 좋은 계약을 맺는 것이 당신의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은 계약을 맺으면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돌보게 할 수 있다. 개인 또한 일반적인 구매자들 중 일부를 피할 수 있다. 꽤 괜찮은 계약을 맺었을 때의 비용 믿을 만한 부동산 투자처럼 좋은 구매자 계약

주식시장에서 앞서기 전에, 당신은 실제를 시험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페니 주식이 당신에게 경험을 주는 것, 큰 초기 투자 없이 뉴스를 사용하여 결정을 홍보하는 투자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라.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페니 주식을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발을 적시는 것은 가능한 방법이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얻을 수 있을까, 아니면 날렵하다고만 불리는 공격의 청사진을 얻을 수 있을까? 그들은 단지 재능을 얻으려고 하는 것 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치는 것을 선택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에 투자하기를 원하지만 사실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