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좋은 콘텐츠를 얻는 것은 불충분하다. 콘텐츠를 개발할 때 신선하고 대략 날짜를 유지할 때 이러한 제안들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한 번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교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는 당신의 기사나 항목의 하단에 트윗 이 버튼을 추가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링크로 구성될 필요가 있다.

개인을 중심으로 사랑을 퍼뜨려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아무리 일관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규칙적이고 규칙적인 당신이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면,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는 귀사의 모든 사이트를 귀사의 사이트에 묶어서 귀사의 회사가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여러분의 기술에 구현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원에게 개인 블로그를 회사 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웹사이트에 올리면 소비자와 직원은 자신의 직원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회사임을 알 수 있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욱 강력하고 눈에 띄게 할 것이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브랜드 신인을 지속적으로 포함시켜야 하며, 페이스북에서 능동적으로 친구 개인을 찾고, 트위터에서 팬을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또 다른 마케팅 제안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정말 쉽게 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다른 블로그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이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북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다면, 당신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서 전문가가 될 필요가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여, 보다 엄격하게 지정된 특정 틈새 내에서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으로 알려진 특정 틈새로 끝나도록 하십시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발견해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기뻐할 정보, 지식, 그리고 추가적인 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매주 한두 번 최소한의 발행을 할 수 있다.

조직에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많이 있다.

또한 서비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름을 스스로 가지고 싶어해야 한다.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는 sns 마케팅 클릭을 선택하십시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과제를 주도하며, 공동의 노력을 개발할 수 있는가? 고급 팁을 사용하여 서비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전문적인 상태를 설정해야 합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이는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개인은 적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확인하고, 진정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와 트럭을 볼 생각을 한다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라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