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허리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는 상자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않고 상자를 들어올리지 않는 것이다. 상자 안에 남아 있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등을 해칠 것이다. 포장의 그림이나 라벨에 따라 어떤 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이해한다고 가정함으로써 여러분의 허리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마라.

컴퓨터 시스템 책상에 앉거나 전화기를 꺼내는 순간 다시 나쁜 일상으로 가라앉는 것은 간단하다. 이런 활동을 하는 방식 변화 컴퓨터 시스템 의자의 높이와 각도를 조정하고 머리를 올바르게 정렬하도록 모니터하는 방법. 전자 기기를 눈높이에 고정시켜라. 작은 수정처럼 보이지만, 하루 종일 기술에 투자하는 시간을 늘릴 때, 수정에는 등과 목도 포함된다.

카페인이 허리를 다치면 마시는 커피의 양을 줄이세요. 실제로 근육 경련을 일으키고 근육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커피, 차, 카페인 소다를 줄이려고 한다.

모든 것이 응축되었을 때, 높은 비율의 경우, 허리 불편은 건강 문제가 아니라 체력 문제고, 당신은 의료 해결책으로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아무도 약을 먹음으로써 더 강력해지거나 느슨해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신 중 일반적인 불편함은 만약 그 상태가 당신이 암시하는 어떤 방법에도 반응하지 않는다면 의사에게 상담하는 것을 무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의사는 당신의 등 아래쪽에서 문제를 지속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또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충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끈질기게 한다면, 당신은 매일 저녁에 바닥에서 몇 시간을 보내면서 텔레비젼을 보거나, 책을 읽거나, 다재다능한 운동과 휴식 운동을 하는 요정들과 함께 그냥 떠돌아다닐 것이다.

등에 있는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요통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열은 꽉 끼는 근육을 풀고, 영향을 받는 위치로 혈액 순환을 돕고,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당신은 기울어지거나 엎드린 위치에 발열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어깨가 고르지 않은 것도 일반적으로 근육 불균형이나 척추 기능 장애의 징후다. 한쪽 어깨가 다른 쪽 어깨보다 커 보이는 경우 어깨 불균형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것은 목 불편, 팔 통증, 심지어 등과 두통에 상부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지금, 당신이 실제로 예상하지 못했던 이점 – 당신의 위장 시스템에서 당신의 성장하는 유아는 다음과 같다. 소화관 장기를 이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일관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주기적인 소화불량 특정 요가 포즈를 야기할 수 있다.

회전과 전진 접힘이라고 불리는 것은 단순히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 있다.

아이디어!통증을 억제하기 위한 요경련 유발을 피하려는 시도 이러한 유발 요인은 수면 부족, 카페인, 탈수, 낮은 나트륨, 불안 및 긴장으로 구성됩니다.

허리 커버는 요통을 제거하는 데 뛰어나다. 이것들은 악화로 인한 통증을 제거하기 위한 테스트에서 보여지며 8시간 동안 당신의 평소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극도의 허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방문하는 것은 하루 이상이 걸릴 수 있으며, 그 사이에 편안한 휴식은 무릎을 구부린 채 등에 납작하게 누워 있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은 디스크가 파열되는 것과 같은 허리 부상을 경험하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을 발견하는 위치다. 이것은 등과 다리를 통해 흐르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을 감소시킨다.

체중 감량 식단은 현재의 체중이 10파운드 이상의 완벽한 숫자를 초과하면 빠르게 시작해야 한다.

특히 복부 부위 주변에서 체중이 증가하면 신체의 중력 지점이 수정되는 경향이 있다.

이 체중 감량 식단은 허리가 저신장을 긴장시키고, 만약 그들이 장기간 머물 수 있게 된다면 그 위치에서 만성적인 고통을 유발할 것이다.

다리로 들어올리기 – 이것은 들어올리기를 필요로 하는 어떤 작업에서든 가르쳐지는 많은 표준적인 것들 중 하나이다. 하지만 허리의 다리로만 들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부상과 불편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들어올릴 때 이용하고 좋은 자세를 염두에 두고, 자신을 긴장시키지 말라.

허리 아래 척추에만 집중하면 근육-골격계 전체에 집중해야 하는 지점을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을 경험할 때 일반적으로 운동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운동을 하는 것이 그들의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그것은 종종 허리 근육을 늘릴 때 허리 불편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