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것은 때리거나 그런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

대신 벌칙은 손 떼는 방식으로 처리된다. 엄마와 아빠의 손은 보살핌을 위해만 이용된다. 포옹이나 등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애착 양육은 실제로 가정 밖에서 일하는 것이 자녀를 해친다고 믿는 엄마들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한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그것은 실제로 가정을 부양하려고 시도하고 충분한 유대감을 가능하게 하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만들어냈다고 한다.

그것은 오늘날 세계에서는 단지 실용적이지 않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종의 광범위한 양육이라고 한다.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그들이 기대하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그 과정을 이용하고 실행하면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알아낼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알아내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억양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억양을 듣는 것으로 그들은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엄마와 아빠보다 더 많이 당신은 당신은 일관된 부모가 될 수 없다. 그러나 이 과정은 두 가지 모두를 위한 아기 걸음을 가능하게 한다.

부모와 자녀

자녀의 징계는 자녀에게 가르칠 처벌의 수단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자연적 효과로부터 발견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또한 자연스럽게 이것을 배울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처벌 대신 단어 효과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효과(벌칙)를 설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아이가 수업에 집중하도록 하고, 그들이 그들의 감정, 분노, 적개심에 편중되거나 집중될 가능성이 가장 낮을 것이다.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당신이 그들을 좋아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사랑을 느껴야 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좋아하고 기뻐하게 만든다. 그들이 훌륭한 아이들이고 개인이라고 말하라. 그들에게 중요한 것을 느끼게 하고, 그들에게 많은 포옹과 키스를 하도록 하라. 그들을 안심시키고 위로하게 하라. 당신이 그들을 위해 항상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시켜라. 당신이 그들을 끊임없이 즐길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증명서를 가지고 수업을 떠났다. 나는 누군가가 다시 한번 무언가를 발견했다고 의심한다.

만약 당신이 수업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무언가를 얻어야 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좋은 행동에 대해서도 칭찬이 필요하다. 그들은 높이 평가되고 소망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 아이가 훌륭한 행동의 단어일 때 너무 아낌없이 칭찬할 필요가 없다. 나는 너에게 너무 .fbKdEb:hover{cursor:default}.znKVS{line-height:23px}.gvybPb 기쁘다, 자기야, 가장 최고야, 자기야. 이 양육 스타일은 가장 효율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그것은 연결에 관한 모든 것이고 당신의 아이가 삶을 즐기기 위해 연계되어야 한다고 느끼는 양육 과정에 아이를 포함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연령에 맞는 판단력이 뛰어나다. 그들은 자신이 상당한 지위를 가진 자신의 소속감을 느낀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싸움은 필요 없다. 가정환경은 편안하고 조직화된 아이들은 선택과정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단순하게 만든다. 그들은 의무, 자기 규율을 발견하고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는 것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존경에 바탕을 둔 아이-부모 관계다.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충동을 일으키지만, 그들에게 세상의 신체적 위험을 설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그들에게 그들의 신체의 한계와 취약성에 대해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쳤다. 나는 그들에게 불필요한 위협과 위협에 대해 가르쳤다. 불필요한 위험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표면 화물차에 타는 것, 그리고 다른 위험/위험. 흥분을 위한 활동

지적했듯이, 애착 양육 하에서의 양육은 적극적인 방식으로 관리된다. 부모는 자녀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여 자녀가 더 자주 성공할 수 있도록 하고, 가장 많은 체중 애착 양육은 자녀, 나이 및 정신적, 신체적 능력에 기초한 규칙을 설정하는 데 더 초점을 맞춘다. 엄격한 지침에 따라

• 공유 존중 당신과 자녀 사이의 혼란스러운 관계를 180도까지 뒤집을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다.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잘못이 있는 것은 당신 둘 중 하나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가정 온라인 수업에서 두 세대의 다른 개인일 뿐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실제로 효과가 있었던 기술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엄마 아빠들은 보통 발을 질질 끌며 마지막으로 (최후의 순간에는 종종), 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 등록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문제는 조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가정에서 여분의 규칙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것들은 조와 사라가 그들의 공동 양육 계약에서 실제로 생각해낸 것과 모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