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현재 대부분의 스포츠 북에서 선호되고 있으며 작년 공연을 바탕으로 그들은 다시 한번 그곳에 갈 가능성이 크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작년과 같은 그룹을 가지고 있고 다시 강해질 것이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고 +400에서 +520으로 현금 라인을 물리칠 수 있도록 그들을 찾아라.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에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긴 놀라운 스태프들과 계약했지만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는 가운데 비트를 놓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흥미로운 핸슨은 2009년 양키스를 그렇게 쉽게 관리하거나 말린스와 필리스를 일관성 있게 흡연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한슨으로부터 사이영의 주장을 빨리 예상하기 위해,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고정하십시오.

누가 HD를 가지고 있지? 고해상도 방송을 주제로 한 이 등급은 어떤 팬도 텔레비전 방송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최고의 포맷 없이는 경기를 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토끼 귀 안테나의 날들을 애하게 명심하더라도 고정된 안테나를 통해 거의 즐길 수 없는 비디오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3 루수 : 뉴욕의 골든 키드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보다 10만 표의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환상적인 시즌에 기뻐했지만,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이 격차를 좁힐 가능성은 최소화되어 최근 많은 비디오 게임에서 그를 막아 낼 수 있었습니다. 말린스 이 지역에서는 돌핀 스타디움의 핫 코너에 집을 찾은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쉽게 대표할 수 있다.

MLB 10 The Show는 모든 더블A와 트리플A 소리그 그룹 외에 모든 MLB 팀의 전체 명단을 포함한다.

또한 이 변형에 포함된 다양한 전통(또는 황금) 선수들이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행크 애런이나 베이브 루스를 당신의 그룹에 추가할 수 있다.

역사상 가장 고르지 않은 경기들 중에서, 당신이 선호하는 마이너 리그 그룹에 대해 전체 골든 그룹을 패팅하려고 시도하라!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도박꾼들이 즐겨 찾는 은행과는 별도로, 종종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파리 파레이에 대한 은행이 놀라운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기를 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에게 제공하는 스포츠북들은 확실히 당신을 그들의 책상 뒤에서 놀리고 있다.

내기를 하는 것은 특히 당신이 한 번의 내기를 하는 데 서툴 때 어떤 종류의 내기보다 훨씬 위험한 행동이다. 나의 지침은, 단 한 번의 내기를 마스터하고, 그들에게 단지 팔레이에서 노는 것을 고려하도록 하는 것이다.

런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버전이지만 마찬가지로 머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전형적으로 +/- 15인 요인은 야구 등급이 보통 상당히 낮다는 것이다. 머니라인에서 선호되는 그룹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되지만, 이기기 위해 베팅해야 할 수 있는 양은 낮아질 것이다. 최소화된 양은 호감 그룹이 홈 그룹인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액션 투수 선택은 선발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더라도 내기가 이루어질 것임을 나타낸다. 명기된 투수 옵션은 반대 방향으로 작동한다.

내기 시작 당시에 나열된 선발 투수가 경기를 시작한다면, 내기는 시작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을 경우에만 일어난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이 기본 전략은 큰 팁이 아니지만 사실 모든 내기에서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MLB 시험에서 60의 중요성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게이머가 운동 시작에 설정하는 시간이 남은 하루 동안 심각하게 받아들여졌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그것은 약간 다운어지만, 스카우트의 눈에는, 잠재력이 존재한다면 다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만약 외야수나 중간 내야수가 70초를 뛰지 않는다면 속도는 당신이 가지고 태어난 것이다. 더 좋은 것은, MLB 시험에서 스카우트로부터 고려할 어떤 종류의 요인도 얻기 위해 지옥이 매우 잘 치거나 던져야 한다는 것이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500이 넘는 비디오 게임으로, 단순히 3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정상에서 벗어난다. 블루 제이스의 공격은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에 의해 자극받았다. 3루수 남성들은 20개의 홈런을 깨고 36점을 몰아냈고, 350명의 보티스타는 올 시즌 아메리칸리그 트리플 크라운 후보로 활약하고 있다.

그들이 단지 24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야구에서 26위를 차지한다.

비디오 게임, 내부자 정보 및 현재 모든 패턴과 통계가 다음 스포츠 금융 투자를 장애화할 때 실용적이지만, 어느 누구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실, 한 분야에 뛰어들 시간이 있을 뿐이고, 새로운 분야이며,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실제로 모든 데이터를 종합해서 t를 필요로 한다면.